콜렉터블 미니 피규어 인형 '투지스' 한국 상륙

- 전세계 80여개 국에서 인기몰이한 '투지스'의 한국 상륙
이상곤 기자
news@toynews.kr | 2017-02-23 22:14:20
▲ 콜렉터블 미니 피규어 '투지스'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미국 내에서 5번째로 큰 완구회사 '무스 토이즈'의 미니 피규어 시리즈 '투지스'가 국내 진출을 앞두고 있다.


'투지스'는 출시 직후부터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등 많은 국가에서 큰 인기를 얻으면서 반년 만에 시즌 2 시리즈를 출시한 인기 제품이다.

 

▲ 콜렉터블 미니 피규어 '투지스' 투게더 팩

총 140종류의 서로 다른 인형으로 되어있는 '투지스'는 '베이비'와 '펫'의 두 종류로 나뉜다. 각각 개성이 가득한 140명의 '베이비'들과 '펫'이 서로의 짝이 정해져 있어 인형의 이름과 성격 등의 설정이 꼼꼼하게 붙어있다. 여기에 이들이 함께 있기에 딱 알맞은 디스플레이 룸과 여러 종류의 배경 카드들이 콜렉터블 피규어로서의 완성도를 더했다.

 

또한, 어떤 인형들은 '서프라이즈 팩'을 뜯거나 '랜덤 박스'를 뒤져야 찾을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콜렉팅에 재미를 더한다.

 

▲ 콜렉터블 미니 피규어 '투지스' 프렌즈 팩


이번에 국내에 발매되는 '투지스' 시즌 1 시리즈는 서프라이즈 팩. 프렌즈 팩, 투게더 팩, 아이스크림 카트, 스위트 보트, 투지스 카페의 6종 패키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각의 패키지마다 구성과 인형의 공개 여부가 다르게 되어 있다.

 

서프라이즈 팩은 '베이비'와 '펫' 모두 랜덤으로 구성되어 있고, 투지스 카페의 경우는 스페셜 인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투지스'가 들어오는 것은 아시아 내에서는 한국이 최초이며, 한국어화 및 국내 유통은 코리아보드게임즈가 맡는다. 정확한 가격과 발매일은 미정이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