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치, 카시트 액세서리 런칭 이벤트···신제품 목베개, 블랭킷 등 20% 할인

이상곤 기자
news@toynews.kr | 2017-03-13 17:10:49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국민 카시트 다이치가 오는 19일까지 자사 공식 쇼핑몰(www.babyseatmall.net)에서 카시트 신규 액세서리 런칭을 기념하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다이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액세서리는 보다 따뜻하고 편안하게 카시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유아용 목베개와 나비베개, 블랭킷으로 피부가 민감한 아이들을 위해 100% 천연소재 코튼으로 제작되었으며, 도트 드로잉, 닥스훈트 등 아이들의 정서에 맞게 친근하고 아기자기한 패턴을 삽입했다. 

 

 


지난 2월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선 공개되어 관람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으며, 이번 정식 런칭을 기념하여 20%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아이들의 목을 보호해 주어 흔들린 증후군을 예방하고 편안하게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목베개는 엄마들의 카시트 액세서리 구매 1순위로 꼽힌다. 

 

 


다이치에서는 보다 폭넓은 연령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소·중·대로 라인업을 마련하고 사용 시기에 따라 크기와 모양을 다르게 디자인했다.

 

 


특히 목베개(중)는 보다 편하게 뒤로 기댈 수 있도록 뒷면 중앙을 얇게 제작하였으며, 앞에서 뒤쪽 방향으로 끼우더라도 목이 눌리지 않아 잠든 아이를 깨우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나비베개 또한 목베개의 일종으로 카시트, 유모차, 바운서 등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벨크로 방식을 채택하여 아이 성장에 따라 최대 5cm까지 확장이 가능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니트와 코튼 두 종류로 출시된 다이치 베이비 블랭킷은 요즘과 같이 아침, 저녁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아이들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꼭 필요하며, 차 안에서뿐만 아니라 집에서 낮잠을 재울 때, 기저귀를 갈 때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 유용하다. 

 

 


다이치 관계자는 “기존에 판매하고 있는 썬바이저, 후방거울, 킥매트 등 카시트 액세서리에 대한 부모들의 관심이 매우 뜨겁다”고 전하며 “소비자의 목소리를 귀 기울여 듣고 카시트 사용 시 꼭 필요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다이치 공식 쇼핑몰에서는 카시트 신규 액세서리 런칭 행사와 함께 정품등록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3월 31일까지 정품등록 시 추첨을 통해 베이비 블랭킷과 파리바게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정품 등록 후 인스타그램에 카시트 사용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가로 목베개(중)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