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캐릭터협회, '2021 SPP 파트너스 데이 : 콘텐츠 IP 비즈매칭' 콘텐츠 기업 및 바이어 모집

이상곤 기자
cntoynews@naver.com | 2021-06-02 16:52:36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사)한국캐릭터협회(회장 정미경)이 서울산업진흥원(SBA)에서 기최하는 '2021 SPP 파트너스 데이 : 콘텐츠 IP 비즈매칭'에 참가할 콘텐츠 기업 및 바이어를 모집한다.
'2021 SPP 파트너스 데이 : 콘텐츠 IP 비즈매칭'은 서울산업진흥원은 국산 애니메이션, 웹툰, 게임, 캐릭터 등을 보유한 국산 창작 문화콘텐츠 분야 중소기업의 IP 지원 사업 중 하나이다. 서울산업진흥원에서 진행하는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콘텐츠 IP 비즈클리닉, 콘텐츠 IP 비즈매칭, 파워 SI & 빅바이어 네트워크 등이 있다.


'2021 SPP 파트너스 데이 : 콘텐츠 IP 비즈매칭'은 라이선시와 라이선서 간 1:1 비즈매칭을 통한 사업화를 촉진하기 위한 행사이다. 콘텐츠 IP 비즈매칭은 6월, 8월 총 2회에 거쳐 오프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첫 번째 행사는 6월 22일 서울파트너스하우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주요 매칭 바이어 업종은 패션, 홈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 완구, 소품 등이고 콘텐츠 기업은 우수 IP를 보유한 콘텐츠 기업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