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치 카시트, 전 국민 대상 사진·영상 공모전 'Talk to 다이치' 개최

이상곤 기자
news@toynews.kr | 2017-01-16 16:35:36

▲ Talk to 다이치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No.1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대표 이지홍, www.babyseatmall.net)가 오는 1 31일까지 2017 사진·영상 공모전 'Talk to 다이치'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다이치 카시트를 사용하고 있지 않아도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공모전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다이치는 어떤 이미지인가요?'라는 주제로 직접 사진이나 영상을 제작하는 이벤트이다. 자필로 쓴 응원 메세지, 컨셉 사진, 잡지 콜라주, 셀프 카메라 등 어떤 방식도 무방하며 이렇게 접수된 작품들은 추가 작업을 거쳐 다이치 광고로 적극 활용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벤트 응모는 다이치 카카오톡 ID 'daiichi' 친구 추가 후 1:1 채팅으로 사진 또는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응모작 중 감동적이고 재치 있는 작품을 선정해 △대상(1) 다이치 공식 쇼핑몰 적립금 30만원 △동영상 부문 최우수상(1)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사진부문 최우수상(2)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 △동영상부문 우수상(3) 빕스 2인식사권 △사진부문 우수상(5) 도미노피자 기프티콘 △인기상(50) 스타벅스 커피와 같이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당첨 결과는 2 3일 다이치 공식채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해당 기간 중 다이치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는 개인 SNS'Talk to 다이치' 이벤트 소식을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소문내기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다이치 관계자는 "보내주시는 소중한 작품들은 베이비페어에서 전시와 함께 대형 규모로 상영되어 관람객들을 만날 예정"이라고 전하며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창의적이고 즐거운 아이디어 사진과 영상들이 많이 응모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다이치는 100% 국내에서 생산하는 토종 카시트 브랜드로 0-7세까지 사용 가능한 퍼스트세븐 개발, 대한민국 최초 빌트인 방식 ISOFIX 도입 등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카시트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오는 1월 말 임산부와 태아의 안전을 지켜주는 임산부 전용 세이프벨트 '임산부 카시트'를 출시할 예정이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