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2스포츠, 김봉섭 대표 인터뷰

오혜리 기자
cntoynews@naver.com | 2016-11-14 16:18:09

【캐릭터 완구신문】오혜리 기자 = 광폭 타이어가 매력있는 아동용 자전거 브랜드 ‘ Royal Baby’ 를 국내 론칭하고 있는 ㈜J2스포츠의 김봉섭대표이사를 만나 아동용 자전거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 보았다.

 

▲ ㈜J2스포츠의 김봉섭 대표

 

Q. ㈜J2 스포츠는?
J2 스포츠는 아동용자전거 글로벌브랜드 ‘Royal Baby’의 한국 총판으로 아이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성장과 행복을 추구하는 스포츠용품회사입니다.


Q. 아동용 자전거 구입/선택시 중요하게 고려되어야 할 사항은 어떤 것이 있나요?
무엇보다 안전성이 가장 먼저 고려 되어야 하고 편의성 및 사후 관리가 중요하다고 봅니다. ‘Royal Baby’의 안전한 아동용 자전거는 KC안전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그립, 안장, 페달, 보조바퀴, 바구니, 타이어에 ‘Royal Baby’로고를 새겨 제품의 브랜드 및 대중인지도를 높이며 A/S를 철저하게 해줌으로써 고객의 제품구입시 신뢰도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Q. ‘Royal Baby’ 의 브랜드 자전거를 론칭 하게된 동기는?
아이를 사랑하는 열정과 아동용자전거 각종 브랜드 OEM제조를 통해 쌓아온 노하우로 트랜드에 맞는 ‘Royal Baby’ 아동자전거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  'Royal Baby' 주요 제품


Q. ‘Royal Baby’ 는 어떤 자전거인가요?
‘Royal Baby’는 해외글로벌기업 제품으로 미국의 인터넷 쇼핑몰 ‘아마존’에서 아동용 자전거 판매 2위에 오른 “Freestyle”아동자전거로 국내 유명백화점에 입점 되어있으며, 각종부품에 ‘Royal Baby’ 로고를 새겨 브랜에 대한 신뢰를 높였습니다. 'Royal Baby' 주요 제품으로는 프리스타일, 제니, 스페이스 셔틀, 불도저 등이 있습니다.


Q. ‘Royal Baby’ 의 유통 계획이 유통계획이 궁금합니다.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과 완구전문 매장 등에서 현재 판매중이며, 2017년은 토이저러스에 입점 판매 예정입니다. 앞으로 전국 총판 업체를 통해 완구전문점과 대리점에 판매할 계획입니다.


Q. ‘Royal Baby’ 브랜드의 홍보마케팅 계획은?
새로운 트랜드에 맞게 안전성과 실용성을 갖춘 제품으로 승부를 걸고, 특히 완구업계 전문매체인 완구신문을 적극 활용하고, 백화점, 전문 아동판매점, 온라인 2개 업체와 블로그 등 다양한 방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Q. 마지막으로 완구신문 애독자에게 한말씀 해주세요.
완구에 트랜드를 한눈에 볼수 있는 정보와 제품을 소개하는 완구신문은 업계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완구발전에 서로 소통하는 계기가 되도록 관심과 협조를 당부드립니다.

 

 

홈페이지) http://www.j2sports.com

제품문의) 031-528-5755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