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원플러스 베베띠랑, 힙시트아기띠·수유쿠션 출시

이상곤 기자
news@toynews.kr | 2017-02-02 12:15:51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15년간 힙시트와 아기띠, 수유쿠션을 전문 생산·납품해온 기원플러스가 앞선 R&D역량과 디자인으로 베베띠랑의 힙시트아기띠와 수유쿠션을 출시하였다고 2일 밝혔다. 


베베띠랑의 힙시트 아기띠는 신생아 때부터 허리가 바르고 곧은 자세를 유지하면서도 엄마 품으로 아기가 밀착되는 힙슬라이딩 기능과 고관절 이형성증을 예방하는 M자형 자세를 유지시켜주는 캥거루케어시트(특허출원중)를 선보였다. 


한국에서 생산하는 베베띠랑 힙시트아기띠는 복합기능과 프리미엄급의 품질을 갖추었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한다. 

 

▲ 베베띠랑 - 힙시트아기띠 © 기원플러스

베베띠랑 힙시트아기띠는 B+프리미엄 제품으로 이미 네이버 키즈윈도, 킨텍스 베이비페어 등 온오프라인에서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해외에서도 수출 상담이 이어지는 등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출산육아 커뮤니티 맘스다이어리에서 실시한 힙시트 아기띠에 관한 설문조사에서 총 2,137명의 설문조사 응답자 중 92%가 베베띠랑을 구매하거나 97%의 응답자가 베베띠랑을 추천하겠다고 응답했다. 


베베띠랑 힙시트아기띠가 아기띠, 힙시트, 캐리어 등 3가지 용도로 함께 쓸 수 있는 복합기능제품으로 실용적이고 합리적이라는 것을 소비자들이 인정하고 있다는 의미다. 


베베띠랑은 9일부터 12일까지 개최되는 맘앤베이비 킨텍스베이비페어에도 참가해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