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햇님토이 한상남 회장님

(주)햇님토이는 1968년 설립되어 39여년간을 부모와 같은 마음으로 안전한 완구만을 생산하는 발육완구 전문 업체이다. 이번 호 업체탐방은 이미 국내 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50여개국에 생산량의 70~80%를 수출하여 해외시장에서 인정을 받는 등 꾸준한 성장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는 햇님토이의 한상남 회장님을 만나 여러가지 말씀을 나누어 보았다.
완구신문
news@toynews.kr | 2008-03-26 11:12:47

 

햇님토이는 어떤 기업인가요?

당사는 1969년 설립하여 40여년간 아기와 어린이를 위한 완구를 개발 생산하는 발육 완구 전문 업체로써 자라나는 아기의 성장과 정서에 도움을 주는 기업입니다. 전세계 약 5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이미 해외 시장에서도 햇님토이 자체 브랜드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기업 조직 구성은 어떻게 이루어져 있습니까?

개발부, 영업부, 생산부, 자재부, 무역부, 총무부 등 6개 부서로 이루어져 있고 각 부서는 성실히 맡은바 임무를 다해 최상의 제품 생산과 개발에 전사원이 매진하고 있습니다.

 

 

햇님토이만의 자랑하실만한 기업 특징은?

모성 보호를 위해 사내에 육아 시설인 햇님 어린이집을 자체 운영하고 있습니다.

 

햇님토이의 주요 제품군은 무엇입니까?

안전하고 사용이 편리한 유모차, 보행기, 카시트등의 유아용품과 아이들의 성장을과 발달을 도와주는 대형 놀이류와 창의력에 도움을 주는 블록입니다

 

                                ▲햇님토이 BEST상품

 

제품을 생산하실 때 비중을 두는 부분이 있으시다면?

제품의 안전함과 보다 나은 품질 향상에 주력하고 있으며 고객분들의 수요와 요구에 맞게 편리하고 안전한 제품의 개발, 생산을 최우선하고 있습니다.

 

홍보 마케팅은 어떻게 진행하고 계신지요?

가장 좋은 홍보는 당사제품을 사용하시는 고객님들입니다.
고객의 입에서 입으로 전해지는 구전 마케팅이 고객과 회사를 이어가는 핵심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유아용 잡지와 신문등에 광고 및 기사로 홍보를 하며 각종 백화점 및 행사장 지원을 통해 제품의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향후 국내 완구시장에 개선되어야 할 점이 있다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는지요?

선진국의 완구 시장은 소기업부터 대기업까지 자신의 독창적인 분야와 아이템을 가지고 상호 조화로운 발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국내 업체들은 국내업체들의 유사제품 경쟁 보다 선진시장의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꾸준한 제품 개발을 통한 시장 수요 확대를 배워야 할 것 같습니다.

 

햇님토이의 2008년 비젼에 대해..

휴대폰이 이동식 무선 전화기의 기능을 넘어서 최대의 문화적 아이콘으로 자리잡았듯 완구는 더 이상 아이들이 가지고 노는 장난감이 아닌 유아의 발달과 학습 그리고 성장을 돕는 문화적 매개체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새로운 것을 만들자”는 당사의 이념 하에 창조적인 문화 개체로써의 완구시장을 넓혀 갈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