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하고 춤추는 폴리 저금통' 연초 인기상품 등극!

이상곤 기자
news@toynews.kr | 2017-02-01 23:09:20
▲ 로보카 폴리 - 노래하고 춤추는 폴리 저금통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연초가 되면 유난히 많이 판매되는 아이템이 있다. 다이어리, 운동기구, 가계부등이 바로 그것이다. 저금통의 경우 용돈을 모으며 저축습관을 기를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의 잇아이템 중 하나다. 

 

3세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올바른 경제관념과 저축습관을 길러주기 위해서 가장 많이 사용된다.2017년 새해에 ㈜아카데미과학(대표이사 김명관)에서 노래하고 춤추는 폴리 저금통이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노래하고 춤추는 폴리 저금통은 이름 그대로 동전을 넣으면 춤추고 노래도 나오는 폴리 모양이다. 아이들이 동전을 넣을 때마다 다양한 테마송이 나오며 폴리의 바퀴가 흔들흔들 춤을 춘다. 자꾸자꾸 저축을 하고 싶게끔 만드는 신기한 완구다. 

 

또, 제품아래에는 동전 구멍이 있어서 저축한 돈을안전하게 뺄 수 있다. 2017년에는 노래하고춤추는 폴리 저금통과 함께 우리 아이 저축습관을 길러보는 건 어떨까?

 

▲ 로보카폴리 - 포처 & 트랙키

 

2017년 로보카폴리 다이캐스팅 새식구, 포처 & 트랙키

이미 20종이 넘는 다양한 로보카폴리 다이캐스팅에 새로운 라인업이 추가된다는반가운 소식이다. 애니메이션 시즌4에 등장해 사랑받은 포처와 트랙키가 바로 그주인공이다.

 

새로운 다이캐스팅 2종을 포함하여 이제 로보카폴리 다이캐스팅 라인업은 총 24종이 되었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로보카폴리 다이캐스팅은 단품 뿐만이 아니라 모든 로보카폴리 플레이세트와 함께 놀이 가능하다.

 

악당이지만 멋져! 변신 포처

포처는 마크와 버키가 첫 등장하는 에피소드에 함께 나온 악당 트럭이지만, 멋진비주얼과 카리스마 덕에 악당임에도 아이들이 사랑하는 캐릭터완구로 상품화되었다. 

 

2017년 새로 등장한 변신 포처는 기존 로봇과 유사한 사이즈에 변신 기능까지 포함하고 있다. 변신된 포처의 매력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애니메이션과 똑같이 숨겨진 바주카포를 이용하여 미사일을 쏠 수 있다는 점이 독특하다.변신기능에 놀이성까지 겸비한 ‘악당이지만 멋진’ 포처가 앞으로 아이들의 많은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해본다. 자세한 내용은 로보카폴리 완구 홈페이지(www.robocarpoli.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