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마텔-알톤스포츠가 함께 하는 최대 95% 할인 ‘창고 동시 대방출’

- 손오공 창립이래 최대규모의 ‘창고 동시 대방출’ 세일 행사
- 손오공-마텔-알톤스포츠의 영유아부터 청소년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상품군 마련
- 균일가 1천원부터 최대 95% 까지 특가 할인전 진행
남상이 기자
news@toynews.kr | 2016-06-04 22:34:06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남상이 기자 = 국내 대표 완구전문기업 손오공이 글로벌 완구기업 마텔, 자전거 전문기업 알톤스포츠와 손잡고 '창고 동시 대방출'을 실시한다.


손오공 창립 이래 최대규모의 '창고 동시 대방출' 세일 행사는 오는 11일(토) 손오공 직영 물류창고인 NKG북항물류센터(인천 서구 북항로 335)에서 진행한다.


11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행사 현장에서는 손오공-마텔-알톤스포츠의 영유아부터 청소년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제품을 천원 균일가부터 정가 대비 최대 95%까지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판매상품으로는 터닝메카드, 헬로카봇, 탑플레이트등 손오공의 다양한 인기 완구제품과 세계적인 유아용품 브랜드 피셔프라이스, 여아 인형 바비, 미니카 핫휠, 그 외 토마스와 친구들과 메가블럭까지 인기 유아동 완구제품을 모두 이곳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터닝메카드 캐릭터 자전거 시리즈를 출시한 알톤스포츠는 아동부터 청소년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자전거 제품과 장갑, 헬멧, 보호대등 관련 안전용품들을 준비해 세일행사에 참여한다.


손오공 관계자는 “마텔 및 알톤스포츠와 손오공이 함께하는 세일 행사인 만큼 아이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상품들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찬스가 될 것"이라며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인 만큼 좋은 가격에 원하시는 제품들 구매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창고 동시 대방출'에서 인기상품의 경우 오전, 오후 선착순 판매하며 한정수량으로 조기 종료나 구매수량의 제한이 있을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손오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