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치 카시트, 봄 나들이 할인 이벤트 실시···시기별 맞춤 액세서리 사은품 증정

이상곤 기자
news@toynews.kr | 2017-03-21 19:39:07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대한민국 No.1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대표 이지홍)가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안전한 여행을 위한 필수품 카시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제품군별 대표 베스트셀러인 올인원 ISOFIX, 퍼스트세븐, 디가드 토들러, 디가드 주니어 카시트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사용 시기에 따라 유용하게 활용 가능한 액세서리를 선별해 증정할 예정이다. 


먼저 0-5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컨버터블 카시트 ‘올인원 ISOFIX’를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2개월 이하 영아는 차량 충돌 시 목과 허리 등에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해 뒤보기(후방) 방식으로 장착해야 하는데, 올인원 ISOFIX는 국내 최초 양방향 빌트-인 ISOFIX를 탑재하여 앞보기, 뒤보기 설치가 매우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뒤보기 상태에서 아이의 안전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후방 거울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를 도입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디가드 주니어 터닝메카드 스페셜 에디션’은 35%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장거리 여행 시 지루해하는 아이를 위해 동영상을 보여줄 수 있는 태블릿 PC나 스마트폰 수납이 가능하며, 앞 좌석 시트 오염도 방지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액세서리 킥매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100% 친환경 오가닉 코튼 소재를 사용하여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디가드 주니어 오가닉’과 국민 카시트 ‘퍼스트세븐’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다이치 관계자는 “봄 나들이 시즌이 본격화되면서 영·유아 카시트 미착용 단속이 강화될 예정”이라고 전하며, “단속 때문이 아닌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연령대별로 몸에 꼭 맞는 카시트를 올바르게 착용하고 즐겁고 행복한 여행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다이치는 안전이 필수인 카시트의 지속적인 품질 관리를 위해 정품 인증 시 △1년 무상 A/S 서비스, △5년 카시트 무상 교환 서비스, △카시트 세탁제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품 구매 후 45일 이내에 다이치 공식 쇼핑몰(www.babyseatmall.net)에 회원 가입 후 접수하면 된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