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 애니메이션 ‘롤러코스터 보이, 노리’ 사업설명회 개최

- 국내외 애니메이션 관계자 초청… 사업 현황과 라이센싱 방향 소개
이상곤 기자
news@toynews.kr | 2017-02-24 19:29:41
▲ 롤러코스터 보이, 노리의 사업설명회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국내 애니메이션 제작사 ‘크리스피’(대표 손대균)가 3월 7일 오후 2시 서울시 마포구 에스플렉스센터에서 애니메이션 ‘롤러코스터 보이, 노리’의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3월 15일부터 KBS 2TV에서 방영 예정인 ‘롤러코스터 보이, 노리’는 테마파크를 배경으로 롤러코스터들이 살아 움직이는 화려하고 놀라운 놀이기구들의 이야기다. 노리파크에 살고 있는 작지만 용감한 롤러코스터 보이 노리의 성장 이야기를 통해 우정과 가족애 그리고 사랑을 느끼며 우리 삶의 소중함을 깨닫게 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해당 작품은 2016년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 시나리오 기획 개발 지원사업에 선정된 작품이다. 프랑스 칸에서 열린 세계 최대 종합영상 콘텐츠 마켓 ‘MIPCOM 2016(이하 밉컴)’에서 ‘반지의 제왕’과 ‘호빗’의 음향 편집을 총괄한 뉴질랜드 대표 후반 제작 기업 POW!와 공동제작에 관한 MOU를 체결하며 국내 콘텐츠 산업계에 있어 주목할 만한 수출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 크리스피는 국내외 미디어 관계자, 라이센싱 업체 및 제조, 유통 관계자들에게 첫 방영에 앞서 ‘롤러코스터 보이, 노리’를 선 공개하고 성공적인 라이센싱 사업을 위한 전략과 마케팅 방안을 소개할 예정이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