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카봇, AK플라자 수원서 10주년 기념 전시

이상곤 기자
cntoynews@naver.com | 2024-01-03 19:14:28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어린이들의 영원한 비밀친구'인 '헬로카봇'의 10살 생일을 기념하는 특별 전시(전시명 헬로카봇 축하해)가 24년 1월 7일까지 AK플라자 수원 6층 갤러리에서 열린다.


'헬로카봇'은 지난 2014년 8월 KBS 1TV을 통해 애니메이션으로 첫 선을 보인 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전시는 내년 탄생 10주년을 앞두고 '헬로카봇'의 시작부터 지금까지의 전 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꾸몄다.


전시는 그야말로 '헬로카봇'의 모든 것이다. 실제 현대자동차 디자인을 완구로 구현해 내며 주목을 받은 초창기의 버전부터 '펜타스톰 X', '사파리세이버', 'K캅스', '슈퍼패트론' 등 개성 넘치는 합체 카봇들을 거쳐 최신 시리즈인 '헬로카봇 X'를 이끌어가는 카봇 '라이프 X'까지 13개 이상의 시즌을 통해 선보인 약 323종이나 되는 카봇들의 역사와 탄생 비화를 만날 수 있다.


'헬로카봇' 팬이라면 이 전시장에서 보내는 멋진 크리스마스를 기대할 수 있다. 여러 종류의 카봇들과 함께 하는 스페셜 포토존과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 '헬로카봇' 10주년 특별 케이크 등이 재현된 전시 공간 속에서 주인공이 되는 특별한 경험이 가능하다.


'헬로카봇' IP사인 초이락컨텐츠컴퍼니 측은 "'헬로카봇' 탄생 10주년의 서막을 알리는 첫 전시회다. '헬로카봇'이 장기간 변함없이 사랑받는 비결은 어린이의 눈높이 관점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에피소드와 함께 지속적으로 개발되는 콘텐츠의 힘"이라면서 "전시는 '가장 많이 등장한 카봇', '가장 변형이 많이 된 카봇', '가장 전투력이 높은 카봇' 등을 알 수 있는 흥미로운 코너들로 가득하다. 어린이들은 앞으로도 '헬로카봇'을 통해 우정과 용기, 꿈과 희망, 따뜻한 마음씨, 상상력을 얻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전시 기간 동안 현장에서 제품 특별가로 완구 판매도 함께 진행된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