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마음을 위로하고, 아빠 고개를 끄덕이게 만드는 공감 웹툰을 만나다!”
- 베페, 강풀과 함께 하는 베페 육아 웹툰 시즌2
‘패밀리 밸런스’ 연재 - 오혜리 기자
- cntoynews@naver.com | 2016-07-23 18:48:30
▪ 인기 웹툰 작가 강풀 참여! ‘패밀리 밸런스’를 주제로 총 4편의 육아 웹툰 공개!
▪ 최종 4화는 엄마, 아빠의 ‘서툴고, 힘들지만 소중한 육아 에피소드’ 사연 공모로 웹툰 구성 예정
【캐릭터 완구신문】오혜리 기자 = 올바른 임신 출산 육아 문화를 만드는 기업 ㈜베페가 인기 웹툰 작가 강풀과 함께 하는 베페 육아 웹툰 시즌 2인 '패밀리 밸런스(Family Balance)'를 연재한다.
▲ © 캐릭터 완구신문 |
지난 시즌1 오픈 당시 많은 엄마, 아빠의 공감을 얻으며 화제를 모았던 베페 육아 웹툰은 이번에도 아기의 탄생을 경험하며 겪는 가족들의 육아 에피소드를 웹툰으로 풀어낼 계획이다.
22일 1화 '귀가'를 시작으로, 제30회 베페 베이비페어(8/25~8/28) 개최 전까지 총 4편의 웹툰을 공개한다. 특히, 마지막 편은 엄마, 아빠가 출산, 육아 중 체험한 이야기를 공모, 선정된 사연을 강풀 작가가 웹툰으로 그려낼 예정이라 더욱 화제다. 내달 4일까지 이메일(befe30@befe.co.kr)을 통해 사연을 접수하며, 직접 경험한 육아 에피소드를 가진 엄마, 아빠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당선작(1명)과 가작(5명)에게는 각각 상금 100만 원과 상품(베페백 9호 및 베페 코튼 블랭킷)을 제공한다.
강풀과 함께 하는 베페 육아 웹툰 시즌 2 ‘패밀리 밸런스’ 전편은 베페 홈페이지(www.befe.co.kr)와 모바일웹(m.befe.co.kr), 베페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배포하는 매거진 베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베페 육아 웹툰 시즌2 1화 ‘귀가’ 편에서는 아기의 탄생으로 미묘하게 달라진 부부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출산, 육아를 시작하며 엄마라는 이름이 더욱 익숙해진 아내의 마음을 헤아리고 위로하는 남편의 스토리로, 엄마와 아빠가 된 부부에게 응원과 공감을 전한다.
㈜베페 이근표 대표는 "강풀 작가와 함께한 베페 육아 웹툰을 통해 30회 베페 베이비페어의 테마인 '패밀리 밸런스'의 중요성을 공유하며 소통하는 기회를 갖고자 했다"며, "웹툰에서 이야기하듯 아기의 탄생으로 달라지는 변화가 낯설고 어렵지만, 모두의 노력으로 가족 내 균형을 이룬다면 육아 행복지수 또한 높일 수 있다는 점에 공감하며, 많은 엄마 아빠들이 베페 육아 웹툰과 함께 조금이나마 위안과 즐거움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