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앤키즈, 글로벌 육아 용품 브랜드 <인판티노> 런칭!

이상곤 기자
news@toynews.kr | 2017-02-24 18:24:41
▲ '인판티노' 유아 완구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주식회사 펀앤키즈(대표 이근희)가 미국 내 가장 합리적인 육아용품 브랜드로 알려진 '인판티노'를 런칭한다.

 

'인판티노'는 미국 샌디에이고를 본사에 둔 글로벌 브랜드로 독일, 스페인, 프랑스 등 유럽까지 전 세계적인 지사를 둔 글로벌 유아 브랜드이다.

 

▲ '인판티노' 아기띠 시리즈

'인판티노'는 25년 유아 시장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퀄리티의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기로 유명하다. 특히, 미국에서 큰 인기를 모은 '인판티노'의 아기띠 시리즈는 미니멀 라이프에 가장 가까운 육아용품으로 유명하다.

 

또한, 2015년에 출시한 '인판티노'의 '플레이 매트' 단일기간 50만개 판매를 달성은 인판티노의 제품력과 브랜드 힘을 보여준 유명한 사례이다.


펀앤키즈가 2017년 1차로 런칭할 '인판티노'의 제품은 총 12가지 제품으로 아기띠 라인, 수면&수유등 라인, 완구&치발기 라인이 있다.

 

▲ '인판티노' 동물 캐릭터 치발기

송아지를 비롯해 망아지, 아기 양, 아기 원숭이 등 앙증맞은 동물 캐릭터의 치발기는 표면이 부드럽고 색감이 은은해 아이들과 엄마 모두가 좋아할 만한 장점을 갖고 있다.

 

또한, 3in1 멜로디 모빌은 모빌뿐만이 아니라 수유등, 프로젝터 기능까지 함께 있어 아이의 성장에 맞춰 그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제품이다. 


그 외에도 편의를 생각한 휴대용 수면등과 아이들의 꿈을 함께 키워줄 아기고래 모양의 수면등 까지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특히, 국내 해외 직구로도 많은 엄마들이 구매를 하고 있는 인판티노의 아기띠는 편하고 가벼운 착용감으로 휴대 및 수면용 아기 띠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인판티노'는 아기띠, 수면등, 치발기 런칭을 시작으로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장 핫 아이템인 이유식 파우치를 비롯한 다양한 라인을 확대할 계획이다. 

 

펀앤키즈의 관계자는 "고퀄리티의 합리적인 육아용품 브랜드를 국내 소비자들이 만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인판티노'는 구매자 사은품 증정, 런칭 할인 특가 등 다양한 런칭기념 프로모션을 2월부터 3월까지 한정기간 동안 진행할 계획이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