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국 합작 3D애니메이션 '레이디버그' 제작 발표회, 걸그룹 '피에스타' 주제곡(OST)불러

10대소녀 히어로가 주인공인 애니메이션 '레이디버그'가 온다.
남상이 기자
news@toynews.kr | 2015-07-22 18:17:14

▲ © 캐릭터 완구신문
▲ © 캐릭터 완구신문 -  걸그룹 피에스타
▲ © 캐릭터 완구신문 - 걸그룹 피에스타
▲ © 캐릭터 완구신문-  걸그룹  피에스타

 

▲ ©  삼지애니메이션 최규형 본부장

 

【캐릭터 완구신문】남상이 기자 = 7월 22일 오후2시  삼지애니메이션은 서울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완구.콘텐츠 업계  관계자가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3D애니메이션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  제작 발표회를 개최했다.

 

삼지애니메이션의 김수훈 대표는 '삼지애니메이션을 비롯해 프랑스,일본등 해외 유수의 글로벌 애니메이션 제작사들이 열정을 가지고 참여해 예술성과 상품성을 두루 인정받는 고품격 TV애니메이션을 만들어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작품으로 세계무대에서 경쟁력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걸그룹 '피에스타'(재이. 린지. 예지. 혜미. 차오루)가  '레이디버그'의 주제곡(OST)을 불러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피에스타'는 인사말을 통해  " '레이디버그'가  예술성과 상품성을 두루 인정받는 고품격 TV애니메이션으로  세계무대에서 경쟁력을 높이는 계기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삼지애니메이션 최규형 본부장은 애니메이션 작품명 '미라큘러스'는  어린이들이 발음하는데 다소 불편하다고 판단,  '레이디버그'로 사용하기로 했다고 전하고, 과거 디즈니,겨울왕국등 히어로물이 대세로 자리 잡았지만,이제 독창적인 스타일의 '레이디버그'를 통해 전 세계 소녀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겠다,며 의지를 나타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