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치, CJ몰과 ‘카시트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 다이치, 영유아 카시트 장착률 높이기 위한 교통안전 캠페인 전개
- 오혜리 기자
- cntoynews@naver.com | 2016-06-15 16:34:25
▲ © 캐릭터 완구신문 |
【캐릭터 완구신문】오혜리 기자 = 유아용 카시트 전문 브랜드 다이치(대표 이지홍, www.babyseat.net)가 6월 17일부터 2주간 CJ몰에서 ‘카시트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임산부와 영유아의 교통안전을 위해 유아용 카시트 사용률을 높이고 임산부 안전운전 가이드와 올바른 카시트 장착법을 알리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먼저 다이치는 CJ몰 기획전 페이지에서 차량 내 온 가족의 교통안전 수칙을 담은 애니메이션을 공개한다. 이번 애니메이션은 카시트 모양을 본 따 만든 다이치 캐릭터 ‘이치’가 등장해 임산부 안전운전 가이드와 올바른 카시트 사용법을 알려주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해당 영상은 기획전 페이지 내 QR코드를 통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또한 다이치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17일 단 하루 동안 베스트셀러 카시트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구입 제품별 한정수량으로 특별 사은품을 마련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혀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 된다.
다이치 관계자는 “어린이 교통안전의 중요성은 알지만 실생활에서 적용할 수 있는 안전 수칙을 모르는 부모가 많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CJ몰에서 공개되는 애니메이션에는 올바른 카시트 사용법과 임산부들을 위한 안전운전 가이드를 담았으니 온 가족이 함께 보고 실생활에서 안전수칙을 지킬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다이치는 유아용 카시트의 중요성을 알리고 영유아 안전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촉구하기 위해 안실련(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회)과 함께 ‘내 아이 교통안전 엄마품부터 안전하게’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다이치는 카시트 사용의 중요성을 알리고 영유아 안전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촉구하는 캠페인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