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A, 제7회 콘텐츠 파트너스 데이 개최

이상곤 기자
cntoynews@naver.com | 2017-09-08 16:31:03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지원기관 SBA(서울산업진흥원, 대표이사 주형철)는 콘텐츠 기업, 투자사, 미디어, 배급사, 플랫폼, 완구사 등 ‘콘텐츠 파트너스’를 기반으로 ‘제7회 콘텐츠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7회 콘텐츠 파트너스 데이’는 다가오는 9월 21일(목), 공덕 서울창업허브 대강당에서 개최되며, ▲투자IR ▲비즈매칭 ▲콘텐츠포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어 참가한 핵심파트너들 간 활발한 교류를 통해 사업을 확장할 수 있는 네트워킹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SBA는 이번 콘텐츠 파트너스 데이의 주요 프로그램인 1:1 비즈매칭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하고 있다. 9월 12일(화) 오후 1시까지 신청이 가능하고 콘텐츠 기업, 투자사, 미디어, 배급사, 플랫폼, 완구사 등이 1:1 비즈매칭에 참가할 예정이며, 다수의 유력 바이어를 초청 진행 중에 있습니다. 비즈매칭 참가신청 업체 수에 따라 최소 1명에서 최대 4명의 바이어까지 미팅이 가능하며, 일정상 1순위 바이어와 미팅이 가능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여러 업체가 동일한 바이어와의 미팅을 원할 경우, 불가피하게 접수순 및 바이어의 선택순으로 미팅이 이루어진다.

 

 

참가문의 SBA 콘텐츠 파트너스 비즈매칭 사무국  

담당자. 조민경 매니저 / 최신혜 매니저 

T. 02-2124-2900 / 010-8816-2334 

E. contentspartners@sba.seoul.kr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