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국 7주년 맞은 키즈원tv, 신작과 이벤트 선보여

남상이 기자
news@toynews.kr | 2016-04-11 16:28:29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남상이 기자 =  어린이 채널 키즈원tv가 개국 7주년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와 신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지난 7일 밝혔다.

 

올해로 7주년을 맞은 키즈원tv는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개국기념 이벤트를 마련하였다'고 전하고

 

키즈원tv 홈페이지( www.kids1tv.com )를 통해 7주년 축하메세지를 남긴 시청자 중 추첨하여 유명 유아완구 및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 캐릭터 완구신문

 

두 번째 신규 방영작인 <깜부의 미스터리 아일랜드> 는 사고뭉치 우편배달부 깜부의 험난하고 기상천외한 모험을 다루고 있다.

미스터리 아일랜드의 신비한 6개 마을 친구들에게 우편물을 배달하며 매회 예상치 못한 에피소드가 펼쳐진다.

키즈원tvKT 올레tv 148, SK Btv 154, LGU+tv 157번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동글동글 동물친구> 등 기존 인기방영작은 VOD 다시보기 서비스로 재시청 가능하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http://www.kids1tv.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즈원tv 방영시간  < 토닥토닥 꼬모 첫방송: 201644() 방송시간: 매주(~) 오전8, 오후2, 오후 930

< 깜부의 미스터리 아일랜드 >

 

▲ © 캐릭터 완구신문 

 

 

 

키즈원tv는  2008년 4월 개국 이래‘우리 아이 처음 친구’라는 슬로건으로 건강한 에듀테인먼트 채널을 목표로 해왔다.

 

지난 2012~13년 연속 방송통신위원회 IPTV 활성화 기여 공로상 및 한국디지털미디어 산업현회 우수교육 컨텐츠 어워드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키즈원tv는 국내 인기 애니메이션은 물론 숨겨진 해외 유수 장/단편 프로그램을 역시 꾸준히 소개해왔으며,
4월 둘째 주부터 방영되는 신작 <토닥토닥 꼬모> 는 순수 국내 기술과 자본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으로, 상대방의 마음을 치유하는 신비한 능력을 가진 아기병아리 꼬모의 이야기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