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모빌과 함께하는 영화 스토리텔링 전시, 플모처럼 영화처럼

편집국
news@toynews.kr | 2022-04-25 16:27:13
▲ [포스터] 플모처럼 영화처럼

 

플레이모빌 전시로 만나는 영화 속 그 장면!
작은 손 안의 커다란 세상,
플레이모빌로 표현하는 영화 속 한 장면을 만나보세요!
개성 있는 자신만의 플레이모빌 작품을 만들어가는
세 명의 작가가 좋아하는 영화 속 장면을 재해석해 표현한 다양한 작품뿐 아니라
한정판 굿즈, 신상 플레이모빌, 포토존, 자판기 등
플레이모빌과 함께하는 다양한 즐거움을 만날 수 있습니다.


<작가의 대표작 소개>

▲ 김태식_Kill Bill
김태식 _ 김태식 작가는 플레이모빌 커스텀 전문 작가로, 플레이모빌 피규어를 분해하고 조립하여 재창조하거나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를 접목해 만든 피규어, 마그넷, 디오라마 등 다양한 형태의 작품 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KILL BILL _ 쿠엔틴 타란티노의 대작 '킬빌'의 주인공인 여성 킬러 키도는 영화 속에서 상징적인 의상인 노랑색 트레이닝 세트를 입고 등장합니다. 이 검은 줄 한 개가 들어간 노란 트레이닝 복은 액션 영화계 유명 배우인 이소룡을 상징하는 특징적인 복장.

 

 

 

 

▲ 환한별_Julie&Julia 

환한별 _ 환한별 작가는 플레이모빌을 활용해 자신의 세계관을 사진으로 촬영하는 작가로, 날씨, 주제, 공간에 대한 요소들을 잘 활용하여 플레이모빌에 자신의 세계관을 투영하여 사진을 찍으며 디테일하고 현실적인 연출을 위해 소품과 디오라마 등을 제작하여 감도 높은 사진 작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Julie&Julia _ 여성 영화 감독 노라 애프론의 '줄리 앤 줄리아'. 전도 유망한 프랑스 요리 쉐프 역을 연기하는 메릴 스트립은 특유의 위트와 에너지를 선보입니다. 이런 줄리아를 열망하며 요리 블로거가 되기로 결심하는 줄리의 좌충우돌 요리 여정! 이 영화의 주 무대인 주방을 플레이모빌의 디테일한 부품들로 구현해낸 2개의 디오라마. 환한별 작가의 감성과 디테일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빈티지 콜렉션.


오케이티나 _ 오케이티나 작가는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그림체로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이자 그림책 작가로, 종이에 색연필을 이용하여 작가 특유의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감성을 담아냅니다. 주로 플레이모빌의 5.5cm 어린이 1.2.3피규어를 좋아하며 이를 소재로 다양한 색감의 작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Ghostbusters _ 1984년에 개봉해 그야말로 시대를 강타한 SF 액션 코믹 영화 ‘고스트버스터즈’ 영화의 제목은 등장인물 4명이 결성한 유령 퇴치 전문업체의 이름이지만, 이들보다 유명한 것은 영화 속 유령! 귀여운 몸매와 외모의 유령 이미지를 특유의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로 풀어낸 오케이티나 작가의 대표 작품.


플레이모빌과 함께하는 영화 스토리텔링展, 플모처럼 영화처럼
✔ 참여작가 : 김태식, 오케이티나, 환한별
✔ 기간 : 2022.04.19(화) ~ 5.14(토) 월 - 토 (11am - 6:30pm)
✔ 위치 : 더쇼룸 (@theshowroom_kr | 서울 강남구 논현로 153길 41 크리스빌딩 1F)
✔ 관람료 : 무료(더쇼룸 네이버 예약 필수)
✔ 주최/주관 : 더쇼룸
✔ 후원 : (주)아이큐박스
Ghostbusters, Billy Elliot, Forest Gump, The New Adventures of Pippi Longstocking, Wonder, Catch Me If You Can, Kill Bill, Indiana Jones, Paddington, FORD V FERRARI, Big fish, Julie&Julia…

 

▲ 플모처럼 영화처럼_더쇼룸

<공간소개>
더쇼룸. 신사동 가로수길에 자리 잡은 'the showroom’은 예술과 일상의 경계를 넘나들며, 오랜 역사와 함께 많은 디자이너가 풀어낸 다채로운 디자인 이야기와 좋은 디자인을 누구나 공유할 수 있도록 ’일상에서 새롭게 발견하는 디자인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더쇼룸에서는 가치 있는 디자인을 소개하고 공간에 대한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며 다양한 기획 전시와 프로그램을 통한 소통과 체험으로 디자인의 일상화를 제안합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