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에 ‘캐리네 가게’ 장난감 쇼핑몰 열어, 완구업체 지원

- 캐리소프트와 쿠팡, 완구업체들의 장난감 판매 촉진, 오픈 기념 20% 할인
- 주문 익일 바로 배송되는 ‘로켓배송’ 서비스 제공, ‘캐리로켓송’ 노래 제작 홍보
이상곤 기자
cntoynews@naver.com | 2017-12-01 16:20:59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키즈 콘텐츠 전문기업 캐리소프트(대표 박창신·권원숙)는 e커머스 기업 쿠팡(대표 김범석)과 손을 잡고 인기 장난감을 판매하는 쇼핑몰 ‘캐리네 가게’를 쿠팡에 개설하고 오픈 기념 20% 로켓배송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캐리네 가게’는 장난감 기업들의 온라인 및 모바일 상품 판매를 지원할 목적으로 캐리소프트와 쿠팡이 기획한 것으로, 소비자들은 ‘캐리네 가게’에서 캐리소프트가 제작한 장난감 영상 콘텐츠를 감상하면서 쇼핑을 할 수 있다.

 

▲ © 캐릭터 완구신문

특히 캐리소프트는 ‘캐리’, ‘엘리’, ‘캐빈’ 등 자사 캐릭터를 사용해 제작한 완구 제품의 경우 ‘캐리네 가게’의 중앙에 배치해 파트너 기업의 상품판매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캐리소프트와 쿠팡은 완구를 시작으로 아동용품 전반으로 ‘캐리네 가게’의 취급 품목을 늘려나갈 예정이다.
쿠팡은 ‘캐리네 가게’ 오픈 기념으로 주문 다음날까지 안전하게 배송되는 로켓배송 서비스를 지원하고, 로켓배송 상품에 대해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리소프트는 이번 ‘캐리네 가게’ 개설을 기념해 창작곡인 ‘캐리로켓송’을 제작해 전파하는 한편, 장난감 판매 상세 페이지에서 캐리소프트가 제작한 장난감 리뷰 영상을 볼 수 있도록 제공하기로 했다.


박창신 캐리소프트 대표는 “쿠팡의 ‘캐리네 가게’를 온라인과 모바일의 대표적인 장난감 쇼핑몰로 육성함으로써 캐리소프트의 장난감 관련 파트너 기업들의 상품판매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 ‘캐리네 가게’는 쿠팡 홈페이지 내 기획전(http://www.coupang.com/CoupangCarri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