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버스 타요’ 의류 사업 확대 및 킨더 랩핑버스 출시

이상곤 기자
news@toynews.kr | 2017-01-31 15:55:14
▲ 타요 더 리틀버스 - 롯데백화점 부산 광복점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꼬마버스 타요’ 캐릭터를 활용한 유아동복 브랜드 ‘타요 더 리틀버스’가 지난 1월 12일 롯데백화점 부산광복점에 매장을 오픈했다. 

 

이로써 현재 타요 의류 브랜드샵은 작년 12월 오픈한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롯데아울렛 광명점, 신세계김해점, 블루키 동백점, 세이백화점 대전점까지총 5군데 정식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롯데백화점 건대점, 전주점과 AK플라자 원주점에서 팝업스토어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다.

 

‘타요 더 리틀버스’는 유아동 매장 중에서도 캐릭터라이프 스타일을 컨셉으로 하여 의류 외에도완구, 생활잡화, 식음료, 팬시 상품 등을 배치하여 차별화를 꾀했다. 기존의 유아동 의류 브랜드매장과는 차별화된 상품구성 및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및 해외로 확장할 계획이다.

 

또한 ‘꼬마버스 타요’를 실제 서울 시내버스에 형상화하여 큰 인기를 끌었던 타요 랩핑버스의 인기에 힘입어, 꼬마버스 타요 4기에 등장하는 유치원 버스 캐릭터 ‘킨더’도 실제 버스로 선보일 예정이다. 

 

▲ 현대자동차 - 꼬마버스 킨더

 

현대자동차는 자사에서 판매하는 뉴카운티 버스에 고객이 희망할 경우 ‘타요와 친구들’ 이미지를 랩핑하여 출시하는 서비스를 운영할 계획이다.이처럼 ‘꼬마버스 타요’는 다양한 부문의 상품화 사업을 통해 캐릭터 브랜드로서 꾸준히 성장해나갈 전망이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