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육아용품 브랜드 에디슨, 서포터즈 ‘에디슨 레이디스 3기’ 발족
- 이상곤 기자
- cntoynews@naver.com | 2024-08-28 15:54:08
▲ © 캐릭터 완구신문 |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육아용품 기업 ㈜아이엔피가 ‘에디슨의 서포터즈’인 ‘에디슨 레이디스’를 지난 21일 3기 발대식을 가져 공식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밝혔다.
에디슨 레이디스는 단순히 브랜드 및 제품 홍보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에디슨의 제품들을 소비자 관점에서 평가하여 좀 더 편리하고 유용한 제품이 될 수 있도록 피드백을 주고 나아가 좋은 제품은 누구보다 앞장서 SNS나 커뮤니티에 알리는 에디슨 홍보의 든든한 지원군이라고 할 수 있다.
에디슨 레이디스는 1기를 거쳐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2022년 2기까지 발족하였다. 덕분에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들의 니즈를 발굴하고 연구하는 자료의 초석이 되었고 지금의 제품들에 많은 부분들이 반영 될 수 있었다. 따라서 ㈜아이엔피는 이 부분을 고도화 하고 레이디스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 갈 수 있도록 개편을 진행하여 이번 3기를 모집하였다.
행사는 에디슨 레이디스 3기의 주요 활동내용 설명회, 선물증정식과 표창임명식 등이 진행되었고 그 이후에는 신제품 연구를 위한 ‘에디슨랩’ 코너를 개최하여 신제품 아이디어와 소비자 동향에 대한 피드백 등을 레이디스와 함께 교류하였다.
㈜아이엔피 박병운 대표는 레이디스 활동을 적극적으로 서포트 하기 위해 직접 행사에 참석해 표창수여와 상품 등을 수여하고 레이디스들과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30년간 대학교와 유아교육 현장, 다양한 미디어 채널 등에서 유아교육의 이론과 실제를 연구해오고 있는 아이엔피 에디슨 육아연구소 이순영 소장이 진행한 ‘이순영 소장의 톡톡! 육아’ 코너는 교육이 끝난 후에도 질문세례가 쏟아져 뜨거운 호응과 현장의 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번 ‘에디슨 레이디스 서포터즈 3기’는 파격적인 리워드 개편과 브랜드 충성도로 인해 지원자 900여명이 몰리며 15대 1의 경쟁률을 보이며 업계에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에디슨은 유아용품 전문기업으로서 중국, 베트남, 태국 등 25여개국에도 적극적으로 자사 제품을 수출하는 명실상부한 글로벌 기업이다.
아이엔피 한 관계자는 “이번 레이디스 활동을 통해 서포터즈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그 과정에서 소비자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신제품 출시의 방향성을 모색하는 선순환을 가져올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 더불어 에디슨과 레이디스가 유아 브랜드들 내에서 최고의 브랜드가 되고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 이라고 전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