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드이발소: 빵스타의 탄생>, 누적 관객 수 25만 명 돌파!
- "2024년 대한민국 애니메이션 관객 수 2위 달성"
- 이상곤 기자
- cntoynews@naver.com | 2024-11-04 15:51:57
▲ © 캐릭터 완구신문 |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지난 9월 14일 개봉한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 빵스타의 탄생>이 개봉 약 한달만에 누적 관객 수 25만 명을 돌파하였다.
<브레드이발소: 빵스타의 탄생>은 개봉 2주만에 누적 관객 수 25만 명을 돌파하면서 지난 3월에 개봉한 극장판 <브레드이발소: 셀럽 인 베이커리타운>과 함께 누계 50만을 향해 가고 있으며, 2024년 대한민국 애니메이션 관객 수 2위와 3위를 나란히 브레드이발소가 장식하였다.
이번 <브레드이발소: 빵스타의 탄생>은 기존 메인 캐릭터들과 함께 어린이들의 가장 큰 관심사로 떠오른 월드스타 K-POP 아이돌, 슈퍼모델, 액션배우 등 다양한 직업과 매력을 가진 캐릭터들로 설정되었다. 무엇보다 흥미로운 소재와 귀여운 캐릭터, 누구나 공감하고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이야기로 전 연령층에게 사랑받아 관람객 평점 9.5점 이상을 기록 중이다.
이처럼 '브레드이발소'는 패밀리 관객들의 호평 속에 신기록을 써 나가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산 애니메이션의 하나로 자리 잡고 있다.
한편, 브레드이발소는 올 11월 3년 만에 돌아오는 '브레드이발소 시즌4'의 TV 방영을 앞두고 있으며, 계속해서 내년 상반기에도 뮤지컬, 팝업스토어, 극장판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