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텍스' 메인완구 완구기업 기드온(주)에서 8월 본격 출시!

스페셜 기술회전력이 탑재, 부스터 싸이클로,스타터 카이,스페이스아레나,파워컨트롤 런처등 16종
남상이 기자
news@toynews.kr | 2015-07-26 15:41:27

【캐릭터 완구신문】남상이 기자 =  캐릭터완구 생산기업 기드온(대표  전혜선)은 오는 8월17일 KBS-2TV를 통해 방영되는 로봇팽이 애니메이션 '로보텍스'의 메인 완구를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 © 스타터팩 싸이클로
▲ © 부스터팩 카이

▲ © 파워 컨트롤 런처

▲ © 캐릭터 완구신문
 

 

▲ © 캐릭터완구신문

 

'로보텍스' 는  KBS와 KBSN이 공동으로 기획하고 아빠셋 주식회사가 제작한 국내 순수 창작 애니메이션으로 지구인보다 우월한 힘과 과학을 지닌 외계 금속생명체 ‘로보텍스’들과 지구 아이들 간의 운명적인 만남, 그리고 그들의 우정이 거대한 힘을 막아내는 과정을 그린 액션 어드벤쳐 애니메이션이다.

 

 '로보텍스'는  대부분 로봇 애니메이션이 자동차와 로봇의 변신을 보여줬다면 '로보텍스'는 팽이와 로봇의 변신을 통해 게임과 놀이를 동시에 즐길수 있도록 고안 했다는 것이다.

 

게임의 즐거움을 위해 홍콩등 해외 파트너사들과 초기 단계부터 함께 연구 개발한 '로보텍스'의  메인 팽이 완구들은 각 캐릭터별로 스페셜 기술과 상이한 회전력이 탑재, 단순 팽이 싸움이 아니라 캐릭터와 팽이의 스페셜 기술을 펼칠 수 있는 생생한 대결 구도형으로 기존 팽이 싸움과는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평가 된다.

 

한편, 기드온(주)의 마케팅팀 허성일팀장은  "8월  메인완구 론칭에 이어 9~10월에 1차 코어대전, 내년에 1~2월에 2차 코어대전을 계획중이며, 올 하반기 프로모션 통해 남아완구 시장에 새로운 강자로 떠오를것"이라고 밝혔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