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모빌, 시티 액션 경찰 시리즈 출시!

-경찰 본부, 경찰차, 헬리콥터 등 7가지 다양한 세트 출시
-아이들 스스로 경찰이 되어 악당들을 물리치는 역할놀이!
이상곤 기자
news@toynews.kr | 2017-03-30 15:31:19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독일 피규어 브랜드 플레이모빌의 공식 유통사 아이큐박스(대표 강유진)가 2017년 새로운 플레이모빌 테마 ‘시티 액션 경찰 시리즈' (이하 경찰 시리즈)를 4월 초 출시한다.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놀이로 손꼽히는 경찰 놀이를 더욱 멋지고 실감 나게 할 수 있는 플레이모빌 경찰 시리즈는 경찰 본부, 경찰차, 경찰 헬리콥터, 기마경찰과 트레일러, 경찰과 검문소, 여자 경찰과 이륜차 이렇게 총 7가지 세트로 출시된다. 


경찰 본부는 실제 경찰서를 축소해 놓은 듯한 구성과 디테일이 돋보인다. 관제탑, 감옥, 촬영실, 무기고, 헬리콥터 착륙장 등으로 구성되어있으며 경찰이 도시를 보호하고, 악당들을 감시할 수 있으며, 악당들을 체포해 사진을 찍고 지문을 채취해 감옥에 가둘 수 있다. 


사건을 접수하면 사이렌을 켜고 신속히 현장으로 달려갈 수 있는 경찰차, 도심 속 좁은 길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비상 상황이 발생하면 LED 램프를 켜고 질주할 수 있는 경찰 오토바이, 낮에는 물론 어두운 밤에도 서치라이트를 켜고 악당들을 추적할 수 있고, 현장에 도착하면 로프를 이용해 용감한 경찰들이 내려와 상황을 진압할 수 있도록 하는 경찰 헬리콥터 등으로 경찰 시리즈는 어린이들이 세트 속 경찰이 되어 자신만의 이야기를 창의적으로 만들어 볼 수 있다. 


플레이모빌 시티 액션 경찰 시리즈는 오는 4월 아이큐박스 온라인 쇼핑몰 (www.iqbox.co.kr), 플레이모빌 단독 매장인 용산 아이파크 몰 <플레이모빌 스토어>과 유명 백화점에서 먼저 출시하고, 추후 전국 완구 매장, 할인점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4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어린이들의 역할놀이를 위한 다양한 테마를 선보여 온 플레이모빌은 올해 경찰 시리즈를 비롯해 고스트바스터즈, 드래곤 길들이기 등 유명 영화 시리즈도 출시할 예정이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