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플럭스, <엄마 까투리> 음원 서비스 시작!

이상곤 기자
cntoynews@naver.com | 2018-04-27 15:14:42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현재 EBS에서 시즌2가 인기리에 방영 중이며, 앙코르 뮤지컬까지 성공적으로 개최한 애니메이션 <엄마 까투리>의 동요 앨범이 서비스를 시작했다. 애니메이션 오프닝, 엔딩곡과 뮤지컬 삽입곡, 그리고 창작 동요까지 수록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EBS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엄마 까투리>가 음원 서비스를 시작했다. 지난 4월 10일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인 멜론, 벅스, 네이버 뮤직에서 엄마 까투리 앨범을 출시하였다. 앨범은 ‘엄마 까투리 율동 동요’와 ‘엄마 까투리 감성 동요’ 두 가지이며, 애니메이션 오프닝 곡과 엔딩 곡 그리고 뮤지컬 삽입곡과 창작 동요가 수록되어 있어 엄마 까투리 노래를 기다려온 어린이들과 뮤지컬을 관람하는 관객들에게도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신나는 리듬에 율동이 절로 나오는 ‘엄마 까투리 율동 동요’ 앨범에는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다. 사과, 바나나, 포도 등 과일을 주제로 한 ‘과일 친구들’부터 애니메이션 내 까투리 숲에 나오는 ‘먹구렁이 기차’, ‘까투리 버스’ 그리고 아이들이 함께 노래 부르며 뛰어놀 수 있는 ‘숨바꼭질’, ‘똥똥똥’, ‘오물오물’과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곡인 ‘씨앗의 여행’, ‘팡팡이’까지 흥겨운 음악들로 구성되어 있다.


‘엄마 까투리 감성 동요’에는 우리 아이들이 쉽게 따라 하고 공감할 수 있는 가사들로 구성하였다. 뮤지컬에서도 관객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드는 ‘아기 별’부터 가족, 친구를 주제로 한 ‘내 친구’와 ‘엄마가 웃어주면’, 따스한 봄을 느낄 수 있는 ‘안녕, 봄아’ 그리고 아이들에게 희망과 꿈을 심어주는 ‘달팽이의 꿈’까지 아이들뿐만 아니라 엄마, 아빠도 함께 들을 수 있는 동요를 선보인다.


퍼니플럭스는 ‘엄마 까투리’ 음원과 함께 동요 영상도 공개하여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3월부터 EBS에서 방영 중인 <엄마 까투리> 시즌2 애니메이션 후에 동요 영상을 하나씩 공개하며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시청자들의 음원 및 영상 업로드 요청이 쇄도하는 가운데, 동요 서비스 오픈과 함께 유튜브, IPTV 등에서도 그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애니메이션과는 또 다른 ‘엄마 까투리 동요 영상’은 뮤지컬의 인기와 더불어 고공행진할 것으로 기대된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