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덜트&하비 엑스포 2015’ 8만여 명 몰리며 성황리에 폐막

나는 키덜트다! 다양한 키덜트 문화 콘텐츠 재조명
이지희
cntoynews@naver.com | 2015-01-19 15:06:25

 

▲ © 캐릭터 완구신문

 

 

1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서울 COEX에서 개최된 ‘키덜트&하비 엑스포 2015’가 8만여명의 키덜트족들의 시선을 끌며 성황리에 폐막했다. 

 


‘키덜트&하비 엑스포 2015’는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실물크기 피규어부터 한정판 아트토이, 페이퍼 토이를 비롯하여 국내에서 자체 제작한 캐릭터 인형 등 다양한 컨텐츠를 총 집합함으로써 이제부터 키덜트 문화는 단순히 아이를 위한 문화가 아님을 확인시켜 주었다.


토이 리퍼블릭에서 기성&신인 작가들의 아트토이 전시와 국내 유명 팝아티스트들과 콜라보 한 POPCORN 展을 통해 참관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 외에 참관객과 함께하는 미니어처 체험, RC카 조종, 게임 컨텐츠 체험, 보드게임 체험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에 사람들이 몰렸다.


‘키덜트&하비 엑스포 2015’의 주최 측인 한상훈 K.FAIRS 차장은 “이제부터 키덜트 문화는 단순히 매니아에 국한되지 않고 모든이가 즐길 수 있는 컨텐츠이자 예술적인 면모를 부각 시킬수 있는 지속적인 발전 가능성을 가진 하나의 문화라고 볼수 있다.” 며 “다음 전시회에는 더욱 즐거운 부대행사와 전시를 담아낼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울 COEX에서 진행한 행사를 성공리에 마친 ‘키덜트&하비 엑스포 2015’는 2015년 8월 13일(목)에서 16일(일)까지 부산 BEXCO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볼 수 있다.

 

▲ © 캐릭터 완구신문
▲ © 캐릭터 완구신문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