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과학, 글로벌 인기 유튜브 컨텐츠 '알파벳 로어' 정식 라이선스 제품 출시!

이상곤 기자
cntoynews@naver.com | 2023-10-05 15:06:29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1억 뷰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글로벌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유튜브 애니메이션인 '알파벳 로어'.


㈜아카데미과학(대표 김명관)에서는 올해 초 ㈜브랜드영과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여, 지난 9월 '알파벳로어 신제품 3종(자석놀이세트 / 찍기놀이세트 / 블록놀이세트)'을 출시했다. 대한민국에서 기획 개발되었으며, 시중의 저가형 제품들과는 달리 높은 퀄리티를 '알파벳 로어'를 통해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영어 알파벳에 대한 관심이 생기고 배울 수 있음으로써, 3~8세의 미취학 유아동 아이를 가진 부모들에게도 특히 환영을 받고 있다.


㈜아카데미과학의 마케팅 담당자에 의하면 TV광고 방영 및 여러 유튜버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을 통하여 홍보에 박차를 더할 예정이며, '알파벳 로어'의 원작자 Mike Salcedo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도 리뷰 영상을 게재하여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 캐릭터 완구신문
'알파벳 로어 자석놀이세트'는 '알파벳 로어' 원작을 그대로 재현한 높은 퀄리티를 보여준다.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냉장고 및 자석 칠판에 부착 가능하며, 자석이 외부로 노출되지 않아 시중의 저가형 제품들과 달리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에 안전하다. '알파벳 로어' 스토리에 맞춰 역할놀이를 하고, 알파벳을 조합하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배울 수 있다.

 

'알파벳 로어 찍기놀이세트'는 촉촉이모래로 촉감놀이를 하거나, '알파벳 로어' 찍기틀로 모래를 찍고 놀며 영어를 배울 수 있다. 살짝만 눌러도 알파벳들이 모래에 찍히기 때문에 어린아이들이 실내에서 손쉽게 가지고 놀 수 있다. 영어 대문자 전체 26종 찍기틀과 촉촉이 모래 600g, 모래 놀이도구들이 포함되어 있다. 구성품인 촉촉이 모래는 국내에서 생산되었으며, 99.9% 친환경 소재로 제조되었다.


'알파벳 로어 블록놀이세트'는 국내 최고의 블록 업체인 ㈜옥스포드 사와 협업 개발된 제품으로, '알파벳 로어' 대문자 A 부터 Z까지 전체 26종을 포함한 총 1,095pcs의 블록 세트이다. 국내에서 생산된 고품질의 블록을 사용하여, 유튜브 애니메이션을 블록으로 최대한 재현하였다.


'알파벳 로어 3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카데미과학 홈페이지(www.academ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