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코리아 '2024 펀엑스포' 개최

"건담, 원피스 등 인기 IP 총출동!"
이상곤 기자
cntoynews@naver.com | 2024-09-02 14:41:50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반다이남코 코리아가 주최하는 '펀엑스포 2024'가 지난 8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 3층 D홀에서 개최되었다.


해당 행사에서 반다이남코 코리아는 다양한 인기 IP들을 전시 및 판매가 진행되며 입장료는 무료다. 이번 펀엑스포에는 건담, 파워레인저, 가면라이더, 디지몬, 다마고치, 원피스, 산리오, 포켓몬, 드래곤볼, 귀멸의 칼날 등 반다이남코 코리아의 인기 IP가 총출동하여 관람객들에게 이들 캐릭터의 다양한 상품을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방문객들은 건담 프라모델과 피규어 같은 인기 아이템들을 이벤트 한정 판매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 © 캐릭터 완구신문

행사 첫날부터 수많은 방문객들이 한정판 프로모델과 피규어를 구매하기 위해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행사를 찾은 가족, 연인, 친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열렸다.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는 프라모델 조립 체험행사와 블럭완구인 나노블럭의 조립 체험회를 비롯해 풀3D화된 화려한 그래픽으로 재탄생한 모바일게임 디지몬 소울체이서(시즌4)도 체험 가능했다.

 

또한 최신 게임 타이틀인 '건담 브레이커4'와 '드래곤볼 스파킹! 제로'등의 체험도 할 수 있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체험과 경품 이벤트를 준비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되었다.

 

▲ © 캐릭터 완구신문

지난 3월 출시된 원피스 카드게임 한국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었다. 원피스 카드게임 한국판은 한국의 TCG(트레이딩카드게임) 선도기업 ㈜엑스오소프트와 글로벌 엔터테이먼트기업 반다이남코코리가 협업해 제작한 제품으로 이번 행사장에서는 게임 방식을 배우며 직접 카드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공간을 운영하여 많은 관람객들이 원피스 카드게임을 체험을 해볼 수 있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제12회 GBWC(건담빌더즈 월드컵) 한국 예선대회와 인기 트레이딩 카드 게임 원피스 카드 게임의 한국 챔피언십 이벤트도 개최되었다. 현장에는 알찬 캡슐 매장과 다양한 캐릭터 및 작품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포토존도 준비되었다. 전시, 판매, 체험이 어우러지는 펀엑스포 2024는 다양한 연령층의 관람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반다이남코 코리아 관계자는 "애니메이션이나 만화, 게임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오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