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 영화 ‘레고 배트맨 무비’ 개봉 맞춰 소비자 체험 마케팅 본격 전개
- 레고코리아, 2월 3일 워너브라더스코리아와 함께 진행한 레고 배트맨 무비의 레고 카펫 시사회서 창작가가 직접 만든 레고 포토월 공개하는 등 레고 특유의 브릭 체험 마케팅 활동 전개
2월 11일부터 스타필드 하남 중앙광장 및 스타필드 코엑스 메가박스서 레고 배트맨 팝업 부스 운영을 비롯해 다양한 현장 브릭 체험 및 온라인 이벤트 진행 - 이상곤 기자
- news@toynews.kr | 2017-02-05 14:30:18
▲레고 - 배트맨 무비 캐릭터 코스튬 |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레고코리아㈜(보 크리스텐센 대표)가 워너브라더스코리아와 함께 진행한 영화레고 배트맨 무비의 레고 카펫 시사회를 3일 성황리에 마치고, 영화 개봉에 맞춰 2월 한달 간 레고 배트맨 팝업 부스 운영 등 브릭 체험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레고 브릭으로 만든 포토월 |
레고 배트맨 무비 영화가 첫 공개된 레고 배트맨 무비 레고 카펫 시사회는 EXID, 세븐틴, 하하, 스컬, 지조 등의 스타들과 함께 레고 팬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행사에서는 약 한 달간의 제작기간을 거쳐 완성된 레고 배트맨 무비 포토월이 공개됐다. 레고 창작가의 손길을 통해 100% 수작업으로 제작된 레고 배트맨 무비 포토월에는 142가지 종류의 브릭 7,600여개가 사용됐다.
▲ 레고 배트맨 무비 시사회 - 세븐틴 |
레고코리아는 영화 개봉 이후로는 레고 배트맨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 스타필드 하남 중앙광장(2월 11일부터 19일)과 스타필드 코엑스 메가박스 앞(2월 25일부터 3월 5일)에서 운영되는 레고 배트맨 팝업 부스에서는 레고 배트맨 무비 포토월과 함께, 영화 속 명장면을 창작가가 레고로 재현한 레고 배트맨 동굴 기지 디오라마도 선보일 예정이며 레고 브릭을 이용한 레고 배트맨을 직접 현장에서 만들어 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영화 팬과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 레고 배트맨 무비 시사회 - EXID |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레고 배트맨 무비 영화 개봉과 맞춰, 레고의 정체성이라고 할 수 있는 창작을 중심으로 볼거리와 이벤트를 통해 레고 및 영화 팬들에게 자극과 기쁨을 주고자 한다”며, “이외에도 보다 많은 사람들이 레고 놀이로 상상력과 창의력을 실현시키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 밝혔다.
한편, 영화 속 등장하는 캐릭터와 독특한 개성의 이동수단 등을 표현한 레고® 배트맨 무비 시리즈 신제품은 올 1월 출시 이후 레고 어린이 팬을 비롯해 배트맨 및 애니메이션에 열광하는 성인 팬까지 폭넓은 소비자 층의 관심을 받고 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