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과학, 신제품 '포켓몬 LCD 게임 몬스터볼' 출시!

"300종 이상의 포켓몬 포함"
이상곤 기자
cntoynews@naver.com | 2024-08-01 14:30:00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국내 포켓몬 라이선스 공식 메인 완구사 ㈜아카데미과학(대표 김명관)이 2024년 '포켓몬 LCD 게임 몬스터볼'의 정식 한글판을 출시한다. 한국어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이 제품은 포켓몬 팬과 아이들에게 흥미진진한 게임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포켓몬 LCD 게임 몬스터볼'은 맵 형식으로 구성된 게임을 통해 포켓몬을 잡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플레이어는 룰렛을 돌려 나온 숫자만큼 맵을 이동하며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단순한 배틀 외에도 모래바람을 지우거나, 밥으로 유인하거나, 낚시를 통해 포켓몬을 잡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포켓몬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나무 열매를 주거나 깨끗하게 손질해 주면서 포켓몬과의 친밀도를 높일 수 있으며, 파트너 포켓몬과 함께 놀 수도 있다.

 

▲ © 캐릭터 완구신문

특히, 애니메이션 속 라이징 볼트태클즈와 배틀 특별훈련을 하거나, 익스플로러즈와 배틀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능도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의 등장은 게임의 몰입감을 더 높여준다.

 

'포켓몬 LCD 게임 몬스터볼'은 몬스터볼을 열어 LCD 화면 속 게임에 맞춰 LCD 화면 아래의 마이크 부분을 가볍게 톡톡 치거나 입김을 불거나 소리를 내면 센서가 이를 인식해 게임을 진행할 수 있게 설계되어 있다. 또한, 타이밍에 맞춰 몬스터볼을 닫아 포켓몬을 GET! 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된다. 포켓몬을 잡을 때는 소리, 빛, 진동 효과가 함께 작동하여 더욱 실감 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 캐릭터 완구신문

'포켓몬 LCD 게임 몬스터볼'은 국내에서 정식 한국어판이 발매된 만큼 포켓몬 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며, 어린아이들도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로 포켓몬을 잡는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포켓몬과의 친밀도를 높이고, 특별훈련을 통해 더욱 강력한 포켓몬 트레이너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포켓몬 LCD 게임 몬스터볼'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아카데미과학 완구 홈페이지(www.academy.co.kr)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academytoys.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