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마텔샵’ 오픈 기념 고객 사은 이벤트 실시! 국내 최저가 구매는 물론 최대 10% 적립금 지급

- 유아부터 키덜트 완구 제품까지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마텔샵’ 공식 오픈
- 오픈 기념 최대 63% 할인, 적립금 5~10% 혜택 및 다양한 이벤트 마련
- 피셔프라이스 2017년 신제품 ‘스탭앤플레이 피아노’도 기획전에 포함되어 눈길
이상곤 기자
news@toynews.kr | 2017-03-30 14:01:59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완구전문기업 손오공이 마텔의 전 브랜드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마텔샵 공식 오픈을 기념해 3월 31일 까지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텔샵 오픈 이벤트는 국내 최저가 구매는 물론 최대 63%의 파격적인 제품 할인과 5~10%의 특별 적립금, 구매 고객에게 100% 사은품 증정까지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먼저 하루 15개씩 한정수량 판매하는 특가 상품으로는 아기의 성장맞춤 3단계 놀이가 가능한 피셔프라이스의 아기체육관 2종과 ‘스마트 터치 플레이’, ‘컴포트 커브 바운서 레인’ 그리고 마텔의 대표 인형 브랜드 바비의 인형완구 2종까지 총 6개의 인기 제품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으며, 5%의 추가 적립금도 함께 받을 수 있다.


또한 피셔프라이스 판매 1위의 ‘래프앤런 러닝홈’과 ‘피셔 4in1 하이체어’ 그리고 TV광고 제품인 △옥토넛 탐험선 X 플레이세트 △바비의 매직 헤어 플레이 △핫휠 스핀 스톰 △핫휠 빙글빙글 자동차 놀이 세트를 구매하면 최대 37%의 할인과 10%의 특별 적립금이 지급된다.


마텔샵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마텔 포스트잇을 선물로 증정하고, 이벤트 기간 내 5만원 이상 구매한 경우 추첨을 통해 8~11만원 상당의 파크론매트를 총 15명에게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특가 기획전에 피셔프라이스의 2017년 신제품 ‘스탭앤플레이 피아노’도 포함되어 눈길을 끈다. ‘스탭앤플레이 피아노’는 배밀이를 시작하는 4개월부터 혼자서도 놀 수 있는 36개월까지 아기의 성장 발달 단계에 맞춰 4가지 모드로 오랜 기간 사용 가능한 다목적 아기 피아노이다.


특히 밟으면 피아노 건반 소리와 노래가 나오는 피아노 건반모양의 매트는 부드럽고 푹신한 소재로 되어있어 아기가 안전하고 포근하게 걸음마를 연습할 수 있다. 또한 아기의 호기심 자극하는 불빛과 다양한 사운드가 나오는 DJ테이블은 피아노 건반, 마이크, 기타 등 신나는 놀잇감이 가득해 누르고 돌리고 만지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 개인 SNS에 마텔이나 마텔샵을 소개하는 컨텐츠를 업로드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SNS 홍보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기획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텔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e비지니스팀 마텔 브랜드 담당자는 “마텔샵은 손오공을 통해 판매되는 마텔의 모든 공식 수입 제품을 한 곳에서 찾아보고 구매할 수 있는 유일한 공간이다”라며 “앞으로도 쉽게 만나기 어려운 가격 혜택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새롭게 오픈한 마텔샵(www.mattelshop.co.kr)은 유아용품 브랜드 피셔프라이스부터 바비, 핫휠, 옥토넛, 토마스와 친구들, 메가블럭 등의 유아 완구와 슈퍼배드, 미니언즈, 마인크래프트 등 키덜트 제품까지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종합 완구 온라인 쇼핑몰이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