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콘텐츠 비즈니스 최대 전시회 [LICENSING JAPAN 2018] 개최

이상곤 기자
cntoynews@naver.com | 2018-01-17 13:54:27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일본 최대의 콘텐츠 비즈니스 전시회 [LICENSING JAPAN 2018]이 리드 엑시비션스 재팬의 주최로 도쿄 빅 사이트 전시장에서 오는 4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개최한다.

 

아시아 최대 시장이자 세계에서 세번째로 큰 라이센스 제품 시장인 일본에서 개최되는 [LICENSING JAPAN 2018]은 전세계의 수 많은 기업들이 일본 라이센스 시장에 진입하기 위해 매년 많은 인원이 참가하는 행사이다.

 

올해 열리는 [LICENSING JAPAN 2018]에는 지난 행사보다 1.5배 늘어난 300개사가 참가할 예정이며, 일본 최대의 패션 전시회인 '패션월드도쿄'가 동시에 개최된다.

 

 

▲ © 캐릭터 완구신문

 

주최사인 리드 엑시비션스 재팬은 해외 방문객의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온라인 매칭 시스템을 도입했다. 방문자는 온라인상에서 출전하는 캐릭터와 브랜드를 검색하여 출품자와 사전에 미팅을 약속할 수 있다. 출전사와 바이어의 사전 매칭으로 현장에서는 보다 구체적이고 생산적인 비즈니스 상담이 가능하다.

 

 

▲ © 캐릭터 완구신문

 

리즈 엑시비션스 재팬 관계자는 "일본 최대의 콘텐츠 비즈니스 전시회인 [LICENSING JAPAN 2018]에 업계 관계자의 참가가 이어지고 있다"라며 "부스 신청 시 부스 위치는 선착순으로 마감되니 빠르게 신청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라이센싱 재팬 2018]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단 라이센싱 재팬 사무국에서 확인할 수 있다.

 

 

 

 


LICENSING JAPAN 사무국
Reed Exhibitions Japan Ltd.
Jong Hyo Park (Mr.), Ayumi Senoo (Ms.) +81-3-3349-8507
visitor-eng.content@reedexpo.co.jp
www.content-tokyo.jp/en/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