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토이트론, 실바니안 패밀리 탄생 30주년 기념 '즐거운 크루즈 여행' 출시!

편집국
news@toynews.kr | 2015-05-06 13:51:37

【캐릭터 완구신문】편집국 = 완구전문회사 (주)토이트론(www.toytron.co.kr,대표 배영숙)에서 실바니안 패밀리 탄생 30주년을 기념한 새로운 테마 상품 '즐거운 크루즈 여행'이 출시된다.

 

 

▲ © 캐릭터 완구신문

 

 

2월에 출시된 '신나는 보물선 놀이', '재미있는 고래 놀이터', '멋진 해변 레스토랑' 등에 이은  해변 시리즈의 핵심 상품이다.

 

'즐거운 크루즈 여행'은 기존 숲 속을 중심으로 한 실바니안 패밀리의 이야기에서 바다 이야기까지 보다 폭 넓고 즐거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시원한 바닷가로 실바니안 친구들이 즐거운 여행을 떠난다는 테마로 배를 열면 주방, 간이 침실, 수영장 등 멋지고 럭셔리한 공간들이 가득하다. 또한 작은 구명 보트와 귀여운 야자수가 있는 작은 섬, 낚시 놀이 소품까지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풍성한 놀이가 가능하다.

 

무엇보다 실바니안 대표 캐릭터인 초콜릿 토끼 '프레야' 인형이 같이 포함되어 있어 캐릭터가 함께 구성된 몇 안 되는 헷트 중 하나로 기획되었다.

 

또한 2월에 출시된 해변 테마 시리즈와 함께 '즐거운 크루즈 여행' 역시 전체적으로 제품의 컬러도 밝고 화사해진 것은 물론 놀이 요소가 풍성한 것이 특징이다.

 

실바니안 패밀리가 탄생한지 30주년, 숲 속 마을의 상품 중 가장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불이 들어오는 이층집'과 '초콜릿 토끼의 이층집'이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면서 바닷가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 색다른 테마의 제품들로 구성된 해변 시리즈 또한 기존의 실바니안 패밀리들의 클래식 테마와 차별화된 것을 선호하는 마니아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