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원피스 런 인 한강' 행사, 애니메이션 원피스 한정판 제품부터 OST 가수, 성우까지

편집국
news@toynews.kr | 2019-07-01 13:43:32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편집국 = '2019 원피스 런 인 한강(이하 원피스런)'이 오는 7월 6, 7일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새로운 캐릭터 이미지와 MD 상품을 공개했다.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방영 20주년을 기념하여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더운 여름을 맞아 물총 싸움, 단거리 마라톤과 더불어 1기 오프닝 'We are!'를 부른 가수 '키타다니 히로시'가 출연하는 OST 콘서트, 루피를 비롯한 밀짚모자 해적단 7인의 국내 성우(강수진, 김영선, 정미숙, 김소형, 정옥주, 소연, 고구인)가 함께하는 라이브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키타다니 히로시는 '원피스 런'의 3부 행사인 원피스 OST 콘서트에 참가하며 'We are!' 'We go!'를 비롯한 '원피스' 시리즈의 주제가 및 삽입곡을 부를 예정이다. 그 밖에도 팬들과의 교류의 시간을 가지는 등 한국의 '원피스'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시도할 예정이다.


특히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세계관으로 꾸며진 행사장 내부에서는 원피스 속 각 섬을 테마로 한 포토존과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으며, 신장이 6m 이상인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들도 조형물, AR을 통해 실사 크기로 만나볼 수 있다.

 

▲ © 캐릭터 완구신문

새롭게 공개된 '원피스런'만을 위한 캐릭터 이미지는 한국을 상징하는 붉은색과 푸른색 계열의 옷을 입은 9명의 밀짚모자 해적단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원피스런'에서는 해당 이미지를 사용한 포스터 세트, 티셔츠, 퍼즐 등 한정판 MD 상품들을 출시한다.

 
'원피스'는 1997년부터 일본 '소년점프'에 연재된 오다 에이이치로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원피스'는 해적왕이 되고 싶은 꿈을 가진 소년 루피가 바다로 나간 뒤 여러 모험을 거치면서 동료들을 만나 해적왕으로 성장해가는 내용이다.


7월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될 '2019 원피스 런 인 한강'에 대한 더욱 자세한 소식 및 문의는 카카오 플러스친구 '원피스 런'을 검색하여 친구 등록 후 채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