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요괴워치’ 국내 대 개봉, 탄생 비밀 밝혀질까,

오는 7월23일 극장판 개봉
남상이 기자
news@toynews.kr | 2015-05-22 13:39:00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남상이 기자 = 애니메이션 ‘극장판 요괴워치 탄생의 비밀이다냥'이 오는 7월 23일 국내에서 개봉된다.


‘요괴워치’는 요괴라는 소재를 내세운 ‘요괴워치’는 ‘이 세상에서 일어나는 불가사의한 일은 모두 요괴의 소행’이라는 재미있는 설정으로 주인공 민호가 요괴를 볼 수 있게 하는 ‘요괴워치’를 통해 각종 사건을 해결하며 요괴와 친구가 되어가는 모험담으로 어린이 팬들을 사로잡고 있는 작품이다.


각자의 사연을 가진 요괴들이 각양각색의 성격과 이에 걸맞는 유머러스한 이름 또한 갖고 있어 더욱 볼거리를 풍성하게 한다.

 

TV 애니메이션으로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은바 있고, 지난 어린이날 시즌 요괴워치가 품절되는등 인기를 과시하기도 했으나, 최근 공급부족 및 품절 그리고 '터닝메카드'의 인기 상승에 따라 주춤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번에 개봉될 ‘극장판 요괴워치’는 민호와 요괴친구들의 짜릿한 시간여행과 기존 TV 시리즈에서 밝혀진 적 없는 요괴워치 탄생의 비밀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이 작품은 일본에서 개봉 첫 주 이틀에만 148만 명의 관객을 동원, 이전까지 1위였던 ‘하울의 움직이는 성’의 첫 주말 스코어를 뛰어넘기도 했다.


한편, 개봉에 앞서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지바냥과 부유냥을 비롯해 올 여름 스크린으로 처음 관객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는 귀여운 요괴들을 소개하는 동시에 TV 시리즈와는 다른 스케일을 예고하고 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