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바’ 새로운 에피소드로 전 세계 관심 집중

이상곤 기자
cntoynews@naver.com | 2017-07-31 13:33:27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투바앤이 오늘 10월 세계 최대 방송콘텐츠마켓 ‘밉컴(MIPCOM)’에서 ‘라바 시즌 4: 라바 인 아일랜드’ 예고편을 첫 공개한다. 또한 영유아들의 눈높이에 맞춰 제작된 ‘라바 키즈 오리지널 시리즈’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라바는 공식 유튜브 채널 운영 1년 만에 구독자 수 1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최근에는 신작 ‘라바 시즌 4’에 대한 전 세계 팬들의 문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무인도를 배경으로 한 ‘라바 시즌 4’는 2018년 TV 방영을 목표로 제작 중이다. 특히 이전 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7분 분량의 새로운 포맷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미 중남미 지역의 최대 케이블 채널인 디즈니 채널과 선계약을 체결하는 등 국내외 동영상 플랫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 캐릭터 완구신문

프리스쿨 애니메이션 ‘라바 키즈’는 공개 전부터 해외 주요 방송사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라바 시리즈와는 차별화된 에피소드와 함께 새롭게 디자인된 캐릭터 상품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외에도 라바 키즈 동요 시리즈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주 업로드되고 있으며, 올해 말까지 60편의 영상을 전 세계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