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 8월 국내 첫 개막 ‘코믹콘 서울 2017’ 참가

이상곤 기자
cntoynews@naver.com | 2017-07-31 13:29:30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삼지애니메이션은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와 블랙캣>(이하 ‘레이디버그’)이 ‘코믹콘 서울(Comic Con Seoul 2017)’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레이디버그 부스는 무당벌레를 모티브로 한 외관의 팝업 스토어 형태로 진행되며, 삼지애니메이션은 폰 케이스, 아이링, 노트 등 새로운 레이디버그 캐릭터 상품들을 코믹콘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삼지애니메이션 부스번호: D43)


그리고 삼지애니메이션은 레이디버그 팬들을 위해 준비한 행사로, 귀여운 두 주인공 레이디버그와 블랙캣 코스튬 플레이어들과의 깜짝 만남과 전시기간 동안 삼지애니메이션 부스에서 진행되는 경품 이벤트도 추가로 마련했다고 밝혔다. 또한, 코믹콘 전시장 내 포토존에서는 팬들이 코믹콘에서의 추억을 레이디버그와 함께 남길 수 있는 포토카드 사진기도 운영한다.


코믹콘은 코믹 북 컨벤션(Comic book convention)의 줄임말로, 만화를 중심으로 게임, 애니메이션, 영화, 캐릭터 피규어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볼 수 있는 세계적인 팝 컬처 페스티벌이다. 유럽, 아시아, 남미 등에서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미국에서는 뉴욕 코믹콘(NYCC)과 LA 코믹콘이 독자적으로 개최되고 있다. 8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코믹콘 서울(Comic Con Seoul 2017)’은 올해 처음으로 한국에서 개최되는 코믹콘이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