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 2월 한 달간 ‘레고 배트맨’ 팝업 부스 운영

- 레고코리아, ‘레고 배트맨 무비’ 팝업스토어 2월 11일부터 19일, 25일부터 3월 5일 간 각각 스타필드 하남, 스타필드 코엑스 메가박스 앞에서 운영
- 레고 배트맨 무비의 명장면을 재현한 디오라마 전시 및 다양한 체험 이벤트 제공
이상곤 기자
news@toynews.kr | 2017-02-12 13:25:56
▲ 레고코리아 - 하남 스타필드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레고코리아㈜(보 크리스텐센 대표)가 영화 레고 배트맨 무비의 개봉과 맞춰, 영화 속 컨셉을 활용한 레고® 배트맨 팝업 부스를 2월 한 달간 스타필드 하남과 스타필드 코엑스 메가박스 앞에서 연속적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2월 11일부터 19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중앙광장에서, 2월 25일부터 3월 5일까지는 스타필드 코엑스 메가박스 앞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레고® 배트맨 팝업 부스는 등장 캐릭터들과 함께 영화 속 명장면을 레고로 재현한 작품 및 제품을 전시해놓고 있어, 레고 배트맨 무비를 관람하거나 관람 예정인 팬들에게는 특별한 재미 요소가 될 전망이다.

레고® 배트맨 팝업 부스에는 레고 창작가의 손길을 통해 100% 수작업으로 제작된 레고 배트맨 동굴 기지 디오라마와 함께, 지난 레고 카펫 시사회에서 공개된 대형 레고 배트맨 무비 로고가 전시되어 이를 관람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팝업 부스 운영을 위해 특별 제작된 레고 배트맨 동굴 기지 디오라마는 약 30,000여 개의 브릭이 사용된 순수 창작물로, 영화 속 장면을 실제로 보듯 기지 곳곳의 요소들을 생생하고 정교하게 담아냈다.

아이들을 위한 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레고 브릭을 활용해 나만의 레고 배트맨 상징을 만들어현장 스태프에게 인증하면 ‘레고 배트맨 요원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레고 배트맨 요원 카드’는 현장 내 포토부스에서 레고 배트맨, 로빈, 배트걸 중 원하는 캐릭터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배경으로 출력된다,.

그 밖에도 42인치 대형 스크린을 통해 레고 배트맨 무비의 프로모션 게임 어플을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과 외부 포토존을 설치 및 운영하고, SNS로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팝업 부스 운영은 스타필드 하남이 주말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평일에는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 운영된다. 2월 25일부터는 스타필드 코엑스 앞에서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 운영된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레고 배트맨 무비 영화의 국내외 반응이 어린이부터 성인팬 등 전 연령에 걸쳐 뜨겁게 나타나고 있다”며, 레고 팝업 부스에서의 다양한 체험 경험과 함께 영화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