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노스터 공룡수호대 시즌2> 더욱 새로워진, 변신 로봇 출시!

이상곤 기자
cntoynews@naver.com | 2024-07-01 13:04:37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퍼니플럭스(대표 정길훈)의 <다이노스터 공룡수호대 시즌2>가 2024년 2월 26일 (월)에 EBS에서 방영되었다. <다이노스터 공룡수호대 시즌2>에서는 다이노어스와 인간세계를 연결하는 포탈이 열러 인간 세계로 넘어온 백스헌터 무리에 맞서, 공룡 세계와 인간 세상을 지키기 위한 다이노스터 히어로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신규 시즌 런칭에 맞춰 4월 초, 다이노스터 공룡수호대의 2가지 신규 완구인 '디럭스 랩터카이론'과 '디럭스 메타트론'이 출시되었다. 지난 4월 출시에 이어, 7월 말 '랩터볼트 윙'과 '모사스톰'이 2차 신상품으로 출시된다.


이번 출시되는 완구는 기존 출시되었던 '다이노스터 변신 로봇 시리즈', '다이노스터 디럭스 변신 로봇 시리즈'와 달리 완전히 리뉴얼된 상품 라인이다.


기존 출시되었던 '다이노스터 변신 로봇 시리즈(랩터트론, 스테고 블레스트 윙)'는 약 18cm (7인치)로 아이들이 쉽게 가지고 놀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다이노스터 디럭스 변신 로봇 시리즈(랩터트론, 스테그 블레스트윙, 랩터 카이론, 메타트론)'는 약 30~36cm (12~14인치)의 대형 로봇으로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다이노스터 로봇의 디테일이 많이 구연된 완구로, 4단 합체까지 가능한 변신 로봇 시리즈였다.

 

▲ © 캐릭터 완구신문

이에 반해 이번에 출시된 '랩터볼트 윙'과 '모사스톰'은 약 23cm (9인치)의 중간 사이즈 변신 로봇으로, 기존에 출시된 다이노스터 변신 로봇 시리즈', '다이노스터 디럭스 변신 로봇 시리즈'의 장점을 차용하여 새롭게 개발된 변신 로봇 완구이다. 상품의 크기는 아이들이 가볍게 놀 수 있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되었으며 350~400g의 경량화된 무게와, 세분화된 관절 분할로 더욱 생동감 넘치는 액팅이 가능하다.

 

다이노스터 히어로인 '루시오'와 '제이민' 다이노모빌의 합체 로봇인 '랩터볼트 윙'은 '로봇 모드'와 '자동차 모드'로 2단 변신이 가능하며, 트리나의 '모사스톰'은 '로봇 모드', '자동차 모드', '다이노 모드'로 총 3가지 타입으로 변신 가능한 완구로 출시된다.


<다이노스터 공룡수호대 시즌2>는 현재 재능방송, 대교어린이tv, 브라보키즈, 애니맥스, 애니플러스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해당 완구는 ㈜퍼니플럭스 공식몰인 '퍼니프렌즈'몰에서 판매 중이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