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앤원, '플레이타운 우주탐험&트랙놀이 4종' 출시

"신비로운 우주에서 신나는 탐험과 트랙놀이를!"
이상곤 기자
cntoynews@naver.com | 2024-02-01 12:43:48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아이들을 즐겁고 행복하게 하는 기업 ㈜원앤원의 브랜드 플레이타운은 이번 1월, 코딩트랙놀이를 주제로 신제품을 출시했다.


가장 먼저 만나볼 우주탐험 코딩트랙놀이는 트랙놀이와 코딩놀이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완구다. 우주 주차타워와 우주 탐사기지를 컨셉으로, 누르고, 돌리고, 당기는 등 6가지 코딩 컨트롤러를 조작할 수 있다.

 

우주 주차타워에서는 다양한 디자인의 미니카는 레일트랙을 따라 달리기도 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오른다. 우주 탐사기지는 크레인이 올라가고, 우주선에 미니카가 붙어 오르는 등 다양한 코딩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우주 주차타워와 탐사기지를 연결해 아이가 쉽게 질리지 않고 놀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중장비 타워 기차 트랙놀이는 중장비를 컨셉으로 한 트랙놀이 완구로, 기차와 중장비가 슬라이딩 트랙에서 자동으로 움직인다. 돌을 수레에 실어, 자동 리프트를 타고, 크레인으로 들어 옮길 수 있다. 360도 회전하는 타워크레인은 위, 아래로도 움직이며 아이들의 흥미를 끈다. 타워크레인뿐만 아니라 트랙을 이용해 미니카가 달릴 수 있어, 오래도록 놀이를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건설 중장비 '로드롤러와 브레이커', '트럭과 포크레인' 등을 포함한 4종은 중장비에 관심이 많은 아이들을 위한 완구로, 중장비를 1:50의 리얼 사이즈로 구현했다. 실제 소리를 담은 리얼 사운드와 프릭션 기어를 통해 아이들의 호기심을 완벽하게 채워줄 것으로 보인다.


㈜원앤원의 우주탐험과 중장비 시리즈는 1월부터 완구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