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애니메이션 ‘롤러코스터 보이, 노리’, 첫 방송 기념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시사회 개최
- - 3월 1일 삼일절 맞아 부천 만화영상진흥원에서 개최 예정
- 이상곤 기자
- news@toynews.kr | 2017-02-23 12:33:52
▲ 롤러코스터 보이, 노리 애니메이션 |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롤러코스터 보이, 노리’의 제작사인 (주)크리스피(XrisP Inc.)가 ‘롤러코스터 보이, 노리’의 첫 방송을 앞두고 3월 1일 부천만화영상진흥원에서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무료 시사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롤러코스터 보이, 노리’는 놀이공원에 살고 있는 롤러코스터들의 이야기로, 작지만 용감한 롤러코스터 소년인 노리가 악당들로부터 놀이동산을 지키는 이야기다. 롤러코스터 ‘노리’의 성장이야기를 통해 우정과 가족애, 사랑을 보여주는 애니메이션 ‘롤러코스터 보이, 노리’는 3월 8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KBS2TV를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 롤러코스터 보이, 노리 애니메이션 |
총 52부작으로 구성된 ‘롤러코스터 보이, 노리’는 미취학 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면서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으로 무료 상영회뿐만 아니라 가족단위로 휴일을 즐길 수 있도록 시사회와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당일 진행되는 상영회는 ‘롤러코스터 보이, 노리’ 애니메이션 상영을 비롯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퀴즈와 경품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포토존, VR 체험존 등의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함께 즐길 수 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