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닉스, 2017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최대 규모 참가

2017 신규 런칭작 ‘스톤 에이지:전설의 펫을 찾아서’,‘ 띠띠뽀 띠띠뽀’,‘ 플라워링 하트 시즌2’ 같이 선보여
오혜리 기자
cntoynews@naver.com | 2017-07-07 12:13:54
▲ 아이코닉스

 

【캐릭터 완구신문】오혜리 기자 = 아이코닉스는 7월 12일부터 16일까지 개최되는 ‘2017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서 테마파크를 컨셉으로한 ‘아이코닉스 랜드(ICONIX LAND)’를 선보인다.

 

아이코닉스는 올해 82부스 규모로 참가하며, 2017년 신규 런칭작인 ‘스톤에이지: 전설의 펫을 찾아서’와 ‘띠띠뽀 띠띠뽀’ 그리고 새로워진 ‘플라워링 하트 시즌2’와 기존 인기 컨텐츠 ‘뽀롱뽀롱 뽀로로’,‘ 꼬마버스 타요’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2017년 5월 사업설명회를 통해 정식으로 선보인 ‘스톤에이지:전설의 펫을 찾아서’는 올해 32부스 크기의 단독 공간을 마련했으며 애니메이션 영상 상영 및 애니메이션 소개, 다양한 펫 조형물 전시 공간 외에 무대에서 스톤에이지 메인 완구인 ‘스톤 리더기’ 결투 대회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올해 말 런칭예정인 ‘띠띠뽀 띠띠뽀’는 띠띠뽀 모양의 실내 공간에서 애니메이션 상영을 통해 대중들에게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 플라워링 하트

 

한편 최근 절찬 방영 중인 ‘플라워링 하트’는 시즌2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치유마법 의상을 입은 코스튬 싱어롱 쇼와 메인 완구인 ‘캡슐 코디샵’ 등을 이용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시즌2의 붐업을 기대하고 있다.

 

또한 캐논(Canon)과 함께 진행하는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포토월에서 사진촬영 및 인화까지 한자리에서 간편하게 진행되어 예쁜 추억을 함께 남길 수 있다.

 

▲ 아이코닉스 부스 A홀 B07, B08

 

뽀로로 존은 ‘선물의 집’을 모티브로 하여 선물 증정이벤트를 시간별로 진행하고, 타요 존에서는 기존 출시되었던 인기 완구를 직접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아이코닉스 부스는 코엑스전시장 A홀 B07, B08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