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에이지’ 사업설명회 개최 및 특별편 방영

이상곤 기자
cntoynews@naver.com | 2017-04-28 12:05:59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국내 대표 애니메이션 컨텐츠 기업인 아이코닉스와 세계적인 인기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넷마블이 함께 기획하고 제작하는 애니메이션 ‘스톤에이지 전설의 펫을 찾아서’가 2017년 상반기 드디어 본격적으로 방영과 사업을 런칭한다.

 

▲ © 캐릭터 완구신문


넷마블의 기존 게임 IP 원작을 기반으로 한 ‘스톤에이지-전설의 펫을 찾아서’는 초등학교 저학년 남자아이를 주타겟으로 하여 기존 원작 게임의 세계관을 공유한 코믹터치 액션 어드벤처 장르의 애니메이션이다. 


스토리는 원시시대 니스 대륙을 배경으로 하여, 펫 마스터를 꿈꾸는 소년의 우정과 모험을 다룰 예정으로 분량은 5분 52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KBS 2TV에서 5월 2일(화) 오후 5시부터 30분간 특별편을 방영할 예정이다. 이후 정규 방송은 7월부터 본편 방영 후 케이블 TV와 IPTV, 유튜브 등 전 채널로 동시 전개될 예정이다. 

 

▲ © 캐릭터 완구신문

정식 방영을 앞두고 아이코닉스와 넷마블에서는 5월 25일 목요일 오전 11시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정식 사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앞으로의 미디어 전개 계획과 상품화 사업에 관해 발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완구 외 출판, 식음,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방위적 마케팅을 펼칠 것으로 밝혀 시장 내 신규 남아 콘텐츠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