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한 봄기운 충전, 오감만족 스퀴시멜로우 '핑크 에디션'

이상곤 기자
cntoynews@naver.com | 2024-04-29 12:04:26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껴안고 싶은 어른들의 애착인형 스퀴시멜로우가 2024년 봄 시즌 한정판 핑크 에디션을 선보인다.


벚꽃을 테마로 한 파스텔 핑크 색상의 스퀴시멜로우 컬렉션으로 봄이 주는 특별한 설렘을 약 30cm 사이즈의 플러시 인형에 담아냈다.


귀엽고 통통한 타원형 몸에 분홍 분홍한 핑크 색상의 벚꽃으로 장식된 스퀴시멜로우의 거부할 수 없는 말랑한 포근함은 봄을 오감으로 느끼게 한다.


이 계절에 딱 맞는 화사한 봄기운의 스퀴시멜로우 핑크 에디션은 총 6종이며 각각 벚꽃 판다, 벚꽃 시바견, 벚꽃 오리, 벚꽃 공룡, 벚꽃 드래곤, 벚꽃 개구리 디자인으로 구성되었다. 모두 국내 한정 수량으로 홈플러스를 통해 단독 판매된다.


봄날의 즐거움을 더해줄 새로운 절친으로 짧은 계절 봄을 닮아 아쉬운 벚꽃을 일 년 내내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기대된다.


한편, 스퀴시멜로우는 쫀득쫀득하고 보드라운 원단에 솜을 넣어 만든 플러시 토이 제품으로 말랑말랑한 촉감이 안정감을 전해줘 '성인들의 애착인형'으로 불린다. 6가지 사이즈에 2,500여 종의 다양한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이 한정 수량으로 제작돼 매 시즌 더 귀엽고 특별한 스퀴시멜로우를 찾는 즐거움과 함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