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과학, 신제품 공룡 피규어 4종과 공룡 배틀 킹덤 플레이세트 출시
-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애니멀 어드벤처 쥬라기월드!
- 편집국
- news@toynews.kr | 2019-07-01 12:01:52
▲ © 캐릭터 완구신문 |
【캐릭터 완구신문】편집국 = '쥬라기월드: 폴른 킹덤'이 개봉한지 1년이 지났지만, 그 열기는 식지 않은 듯하다. 지난 6월, 영화 속 공룡을 볼 수 있는 '쥬라기월드 특별전'이 아시아 최초로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1층 특별 전시장에서 화려하게 막을 올리며 영화 '쥬라기월드' 수많은 팬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아카데미과학(대표 김명관)은 2018년 6월 영화 개봉과 동시에 발매했던 애니멀 어드벤처 쥬라기월드 다이노 시리즈 6종에 뒤를 이어, 2019년 올해도 영화 '쥬라기월드' 속 공룡들의 피규어 4종을 발매할 예정이다. 총 4가지의 공룡들은 1편에서 모두를 공포에 몰아넣었던 끝판왕 '인도미누스렉스'와 쥬라기월드 2편에 등장했던 육식공룡 '알로사우루스' 그리고 주인공 랩터인 블루의 어린 시절인 '베이비블루'와 익룡 '프테라노돈', 마지막으로 멋진 뿔을 자랑하는 초식공룡인 '나수토케라톱스'다.
애니멀 어드벤처 다이노 시리즈 라인업은 손바닥 위에 올려놓을 수 있는 앙증맞은 크기임에도 비율과 디테일 묘사가 우수해 퀄리티가 높다고 고객들에게 평가받았다. 또한 턱과 주요 관절이 움직여 실감 나는 포즈를 재연을 할 수 있는 것도 꾸준히 사랑받는 이유다. 영화 속에서 바로 튀어나온 듯한 공룡 피규어는 이번에도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 © 캐릭터 완구신문 |
피규어 4종의 뒤를 이어, '공룡 배틀 킹덤 플레이세트'도 출시 예정이다. 애니멀 어드벤처 공룡 시리즈를 함께 가지고 놀 수 있는 이 플레이세트는 아이들에게 공룡 피규어를 가지고 더욱 실감 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신나는 놀이터가 될 것이다.
공룡의 왕중왕을 가릴 수 있는 '공룡 배틀킹덤 플레이세트'는 배틀 스테이지에 공룡 피규어를 각각 고정시킨 뒤, 배틀 레버를 자유자재로 움직여 상대의 공룡을 스테이지 밖으로 밀어내면 이기는 방식으로 플레이한다. 슬라이드 화산에서 암석을 떨어뜨려 상대의 공룡을 밀어낼 수도 있고, 슬라이더 화산과 화산의 언덕 위에서 시원하게 미끄러지듯 공룡을 각각 출동시킬 수도 있다. 또한 화산과 언덕을 합체해 더욱 길어진 슬라이드 위에서 공룡을 등장시킬 수도 있다.
한편 배틀 스테이지 아래 위치한 바다에서 모사사우루스(별매)가 갑자기 스테이지를 덮치는 공격을 버튼 조작으로 가능하다. 모사사우루스(별매) 이외에도 장착이 가능한 공룡 피규어는 무엇이라도 스테이지를 급습할 수 있는 등 무궁무진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배틀할 수 있다.
신제품 '쥬라기월드' 피규어 4종과 '공룡 배틀킹덤 플레이세트'의 자세한 정보는 ㈜아카데미과학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academy.co.kr/)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