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앤원, 온 가족이 신나게 즐기는 가족형 완구 출시!
- - 더 커진 게임판으로 온 가족이 신나게! 슈팅 가족오락실 에어하키 게임
- 실내에서도, 캠핑에서도 즐거운 3in1 카운팅 스포츠 게임 - 이상곤 기자
- cntoynews@naver.com | 2024-04-30 11:56:50
▲ © 캐릭터 완구신문 |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아이들을 즐겁고, 행복하게 하는 기업 ㈜원앤원이 가정의 달인 5월을 앞두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가족형 완구를 출시했다.
'슈팅배틀 에어하키 게임'은 오락실에서 즐기던 추억의 게임, 에어하키를 실내형으로 제작한 완구다. 고광택 특수코팅으로 부드럽게 미끄러지는 보드판과 퍽을 공중에 띄우는 에어 시스템을 이용해 리얼한 하키 게임이 가능하다. 슬라이드 스코어 보드로 간편하고 빠르게 득점을 기록할 수 있어 아이들이 쉽게 즐길 수 있는 오락형 완구이기도 하다.
특히, 지난 4월에는 '슈팅 가족오락실 에어하키게임'가 출시되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기존 제품보다 더욱 커진 사이즈와 두껍게 보완된 상판으로 더욱 안정감 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사이즈가 커진 만큼 어른들도 쉽게 즐길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 게임을 즐기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다.
▲ © 캐릭터 완구신문 |
'3in1 카운팅 스포츠게임'은 농구와 축구, 다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실내용 스포츠 완구로, 집에서 간편하게 스포츠게임을 하며 건강한 놀이 습관을 만들 수 있어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농구공을 넣을 때마다 리얼하고 다양한 소리가 난다. 축구는 골을 넣을 때마다 자동으로 카운팅 되어 점수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립과 해체가 간편한 점도 인기 요인이라 할 수 있다. 가족끼리 캠핑을 갈 때 함께 챙겨 야외에서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아이들끼리 게임을 하기도 하고, 가족이 함께 스포츠를 즐기기도 한다. 실내형 완구지만 가족이 함께하는 공간이라면 어디서나 쉽게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돌아가며 게임을 할 수 있는 '푸쉬팝 핑거게임', 트랙을 만들고, 코딩을 통해 자동차를 움직이는 '우주탐험 코딩 트랙놀이' 등이 출시되었다. ㈜원앤원의 제품들은 완구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