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전용 뮤지컬 EBS 방귀대장 뿡뿡이 <튼튼방귀를 부탁해>

대한민국 캐릭터 신화, 우리 아이 첫 뮤지컬!
편집국
news@toynews.kr | 2015-07-02 11:43:24

▲ © 캐릭터 완구신문
▲ © 캐릭터 완구신문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편집국 = 지난 15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EBS 방귀대장 뿡뿡이가 어린이 놀이 뮤지컬 두 번째 이야기인 <튼튼방귀를 부탁해>로 2015년 여름, 다시 한 번 어린이들을 찾아온다. 지난 겨울 “방귀별 놀이탐험대”로 어린이들과 부모님들께 큰 사랑을 받았던 본 뮤지컬이 더욱 탄탄한 스토리와 볼거리로 재구성되어 돌아왔다.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과 EBS가 공동 기획하여 만들어진 이번 뮤지컬은 작품성 있고, 교육적인 내용을 신중히 고려하여 제작되었다.


선악의 대결구도로 악당을 물리치고 승리를 강요하는 진부한 스토리를 과감히 버리고, 순수한 어린이들의 감성에 접근한 <방귀대장 뿡뿡이 튼튼방귀를 부탁해>는 교육적이면서 즐겁고 감동의 여운도 남는 작품으로 구성했다. 또한 본 뮤지컬은 주인공으로 참여해 모험을 떠나고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을 통해 어린이들이 단순히 뮤지컬을 보는 것에 그치지 않고 주인공이 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 한다.


더불어 이번 뮤지컬에는 EBS 방귀대장 뿡뿡이 방송 제작진이 직접 투입되어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한 화려한 무대장치를 구성해, 본 뮤지컬에서만 볼 수 있는 뿡뿡이의 다양한 방귀 퍼포먼스를 볼 수 있다.


<방귀대장 뿡뿡이 튼튼방귀를 부탁해> 뮤지컬은 영유아들을 위한 공연으로 3세 ~ 7세 어린이들이 이해하고 함께 호흡하기에 더없이 좋은 공연이다.

 

또한, 이번 공연이 진행되는 극장 용은 방귀대장 뿡뿡이 공연 관렴을 비롯하여 국립중앙박물관, 어린이박물관, 국립한글박물관, 도서관, 전통염료식물원, 석조물정원 등 교육과 체험, 야외활동을 무료로 할 수 있는 도심 속 최적의 공간으로, 휴가철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최고의 나들이 코스가 될 것이다.


현재 인터파크에서는 7월 10일까지 조기 예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조금만 서두른다면 저렴한 금액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또, 뮤지컬 두 번째 론칭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EBS미디어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예정이며, 공연장에서도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본 뮤지컬은 7월 17일부터 8월 23일까지 평일과 일요일은 2회(오전 11시, 오후 2시), 토요일은 3회(오전 11시, 오후 2시, 4시 30분) 진행되고, 인터파크(1544-1555)에서 예매중이며 단체관람 및 공연문의는 ㈜애드칸(02-586-0623)으로 하면 된다.


[줄거리]
방귀별로 놀러간 짜잔형과 초록별 지구 친구들!
신나는 노래와 율동으로 방귀별 인사를 배우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방귀별 친구들이 튼튼 방귀를 뀔 수 있도록 달콤한 나무와 소리의 숲을 지나, 빛을 언덕으로 가 방귀꽃을 살릴 모험을 떠난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