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아머드 사우루스' EBS Kids채널 정규 편성 확정!

이상곤 기자
cntoynews@naver.com | 2023-09-05 11:42:11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2023년 하반기에도 '아머드 사우루스'는 계속된다. 아머와 공룡이 합체하는 '아머드 사우루스'는 지난 2021년 방영을 시작으로 넷플릭스 키즈 차트 1위를 찍으며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다양한 공룡 애니메이션들이 뒤를 이어 방송을 시작하지만 아머와 공룡이 합체하는 3D 특수촬영물은 '아머드 사우루스'가 바로 원조이다. 가장 큰 차별점은 실제 같은 공룡 CG 퀄리티와 배우들의 연기로 다른 3D 애니메이션들에 비해 더욱 실감 난다.


EBS 미디어는 '아머드 사우루스'를 2023년 하반기에 편성하며 특촬물 콘텐츠의 1위 자리를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2023년 EBS키즈 채널을 포함한 케이블 채널들과 OTT 플랫폼에서 볼 수 있는 '아머드 사우루스'는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일본 지상파 채널인 도쿄 MX에서의 방송을 시작으로 아마존 프라임을 비롯한 플랫폼에서 전개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아카데미과학(대표 김명관)은 '아머드 사우루스'의 방영에 맞춰 등장하는 공룡들을 완구(DX시리즈, 컴팩트 시리즈, 아머드팟 시리즈)로 차례대로 출시, 운영 중이다.


각각의 완구 카테고리는 ㈜아카데미과학에서 직접 기획·개발하여 영상 속의 공룡들을 구현하였으며 높은 디테일과 퀄리티로 발매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출시 후에도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프라모델과 키덜트 시장의 대표주자 ㈜아카데미과학의 이름에 걸맞게 그동안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로 '아머드 사우루스'에 등장하는 아머와 공룡이 합체하는 기믹을 완벽하게 재현했다는 평을 받았다.


메인 완구인 DX시리즈 뿐만 아니라 누구나 휴대 가능한 작은 크기에도 아머와 공룡이 합체하는 기믹이 실감 나게 재현된 '아머드 사우루스' 컴팩트 시리즈부터, 직접 '아머드 사우루스' 공룡들을 조립해 가지고 놀 수 있는 아머드팟 까지! 오직 ㈜아카데미과학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아머와 공룡이 합체하는 '아머드 사우루스' 완구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아카데미과학(www.academ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