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플럭스, '다이노스터:공룡수호대' 8월 28일 EBS 첫 방영!

이상곤 기자
cntoynews@naver.com | 2023-09-05 11:36:21
▲ © 캐릭터 완구신문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다이노스터:공룡수호대'가 2023년 8월 28일 드디어 EBS에서 첫 방영을 시작했다.


㈜퍼니플럭스(대표 정길훈)는 매년 아이들을 위한 '출동! 슈퍼윙스'와 '엄마 까투리'의 신규 시리즈를 런칭하며, 아이들에게 사랑을 받는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제일의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이다. 장작 5년여의 기획, 제작 기간을 거쳐 탄생한 '다이노스터:공룡수호대'는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이나 많은 사람들의 기대 속에서 방영을 시작했다. 

 

첫 방영은 성공적이었다. 방송 첫 회부터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아이들뿐 아니라 엄마, 아빠까지도 TV 앞으로 모이게 하였다. '다이노스터:공룡수호대'는 5~9세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공룡, 변신 차량, 멋진 로봇 등이 등장하여 각 에피소드마다 박진감 넘치는 모험 이야기가 펼쳐진다. '다이노스터:공룡수호대'는 신비로운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는 네 명의 용감한 아이들이 한 팀을 이룬다.


팀의 기술 전문가이자 게임을 좋아하는 제이민, 고생물학 전문가 오즈, 천재적 전략가이자 팀의 리더인 델비, 사고뭉치이지만 야생동물과의 의사소통에 뛰어난 루시오가 광활한 공룡 세상 속에서 함께 힘을 합쳐 임무를 해결해 나간다.

 

▲ © 캐릭터 완구신문

'다이노스터:공룡수호대'는 애니메이션 방영에 맞춰 ㈜퍼니플럭스의 상품사업본부에서도 13종의 완구 출시를 앞두고 있다. 상품기획팀의 관계자는 "'다이노스터:공룡수호대'는 다이노 시리즈, 디럭스 시리즈, 액션 피규어 시리즈 등으로 라인업이 구성되어 있으며 9월 중순부터 온·오프라인에 순차적으로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근래 보기 드문 현상으로 출시 전에 높은 선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어 하반기가 더욱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다이노스터:공룡수호대'는 EBS 런칭 이후, 순차적으로 케이블, IPTV,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에서 시청자들을 찾아갈 준비를 하고 있다. ㈜퍼니플럭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다이노스터:공룡수호대'의 콘텐츠와 상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많이본 기사